내 체형에 꼭 맞는 원피스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원피스에도 밸런스가 존재한다. 체형에 맞게 드러낼 곳은 드러내고, 가릴 곳은 가리는 원피스 스타일링 팁! ::원피스, 섬머원피스, 여름원피스, 체형별원피스, 원피스추천, 드레스, 패션, 스타일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원피스,섬머원피스,여름원피스,체형별원피스,원피스추천

  상체가 고민이라면 가슴, 팔뚝 살, 복부 등 고민하는 부위에 따라 신중함이 요구된다. 목과 팔뚝 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어깨를 화끈하게 드러내주는 오프숄더 스타일을 추천한다. 얼굴부터 어깨까지 시선이 분산돼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살랑이는 러플 디테일이 포인트.Sjyp, 24만9천원  볼륨 있는 가슴과 툭 튀어나온 뱃살이 고민이라면 바스트 라인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디자인의 라운드넥 원피스를 눈여겨보자.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도 좋다. 잘록한 허리 라인 아래 은근하게 퍼지는 에이 라인 스타일이 가미된 스커트라면 날씬해 보이는 착시 효과까지 얻을 수 있을 것.  청량한 블루 컬러의 드레스. 울리치, 22만원  하체가 고민이라면 상체에 비해 두꺼운 허벅지가 걱정이라면 무릎까지 오는 기장을, 종아리가 두꺼운 편이라면 미디 길이의 스커트를 선택할 것. 상체는 늘씬하기 때문에 하체를 커버해주는 스타일 위주로 신경을 써야 한다.  (왼쪽)티셔츠 일체형의 뷔스티에 드레스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올세인츠, 가격미정. (오른쪽)휴가철 원피스로 딱! 타라자몽, 69만원  마른 체형을 커버하고 싶다면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눈여겨볼 것. 숄더 라인이 깊게 파인 드레스는 마른 체형을 부각시키기 때문에 독이 될 수 있다. 브이넥이나 넥라인에 디테일이 가미된 스타일 혹은 셔츠 드레스나 니트 소재의 원피스라면 굿 초이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드레스. 럭키슈에뜨, 가격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