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워시가 유행이라 #카더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생장미수를 함유한 토너를 희석해 세안 하면 초크초크한 피부를 얻는다고? | 뷰티,토너워시,토너,워시,세안법

무한 토너 시대토너의 변신은 어디까지일까? #콧물스킨(끈적한 제형의 토너) 등 토너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더니 #닦토(닦아내는 토너), 토너 팩, #7스킨법 처럼 토너 사용법에 대한 이야기까지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더니 최근에는 토너 워시가 유행한다는 소문! 토너 워시가 뭔데?#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외국 수돗물은 석회질 함량이 높아 완벽한 노폐물 제거를 위해 화장수로 마무리 세안을 했다는 것. 최근 해외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도 전파됐다#카더라.방법은1) 우선 클렌징을 마친 후 물기를 살짝 닦아낸다. 2) 찬 물과 토너를 8:1 비율로 섞어 세안을 마무리할 것. 3) 물기를 흡수시켜준다.대부분의 유저가 장미수 토너를 사용하면서 붉고 화끈거리는 피부를 잠재우는 효과를 느꼈다고 #카더라.동양엔 쌀뜨물 세안 법이 있다동양에도 이색 세안 법이 정말 많다. 녹차부터 쌀뜨물까지 그 종류도 다양한데, 아직까지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쌀뜨물 세안이다. 쌀뜨물에는 B1, B2와 단백질 등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시 피부 보습과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피지 조절에도 도움을 줘 요즘 같은 여름철에 각광받는 중. 단, 농약 성분을 최대한 거르기 위해 첫 번째 헹굼물은 반드시 버리고 사용 전에 쌀뜨물을 체에 걸러 잔여물을 제거한다. 잔여물이 모공에 끼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로즈 워터 토너 추천 들어갑니다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토너 워시 이야기를 이어가자. 토너를 그냥 쓸 때도 줄어드는 게 아까운데 깡수돗물에 희석해서 쓰라고? 어머나, 이 아까운 토너를 콸콸콸? 기어코 토너 워시에 도전해봐야 겠다면 디럭스 사이즈를 선택하거나 1+1 세일 찬스를 노려 부담을 줄여보자. 1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디럭스 토너 500ml 1만8천원2 마몽드 로즈 워터 토너 200ml 1만5천원대3 닥터브로너스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475ml 3만8천원아직도 풀리지 않는 의문?결론부터 말하자면 토너 워시는 #카더라 수준의 정보 뿐이라는 사실! ‘toner wash’라는 키워드를 아무리 검색해봐도 관련 해외 정보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혹시 ‘토너를 홍보하기 위한 브랜드의 전략은 아니었을까?’ 라는 의문이 드는 가운데, 미르테 박혜정 원장에게 토너 워시의 효과에 대해 자문을 구했다."본인에게 맞는 토너를 사용한다면 Ph 밸런싱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피부가 예민한 경우엔 여러 번 씻어내는 과정이 자극적일 수 있고 각질 부각이 심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무엇보다 값비싼 토너로 세안하는 방법 보다 녹차 물로 패팅하는 방법이 가성비를 따졌을 때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미르테 박혜정 원장그렇다면 여러분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