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불꼬불 라면 웨이브 집에서 하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반영구적인 펌 도전이 부담스럽다고? 그렇다면 헤어 기기와 도구만 활용해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는 인스턴트 웨이브 룩에 주목! | 뷰티,헤어,웨이브,헤어스타일링,고데기

미쟝센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플렉서블 홀드 헤어 스프레이 6천5백원. 유닉스  테이크 아웃 미니 웨이버 2만원.유니크한 라면 웨이브위아래 모발을 제외하고 오직 중간 머리에만 지글지글 라면 웨이브를 더하면 모델처럼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 가능. STEP 1  머릿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프라이머를 모발에 바른 뒤 5:5로 가르마를 깔끔하게 타준다. STEP 2  정수리에서 20cm 정도 밑에 집게 핀을 꼽고 아래 모발을 땋는다. 모발 밑단을 남기고 묶는다. STEP 3  옆머리를 귀 뒤로 깨끗하게 넘기고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려 고정하면 완성된다.스킨푸드 헤어말이 롤 각각 5천원. 모로칸오일 컬 컨트롤 무스 3만5천원.자글자글 퍼피뱅 귀여운 웨이브 포인트를 원한다면! 요즘에는 양옆으로 내려오는 앞머리에만 뽀글뽀글 가는 웨이브를 넣는 게 대유행!  STEP 1  앞머리를 제외한 나머지 모발에 무스를 촉촉하게 바른 뒤 굵게 땋아 내린다. STEP 2  양쪽 앞머리에 가는 고데기로 웨이브를 더한다. 가는 헤어 롤을 말고 열을 가해도 OK! STEP 3  땋았던 머리를 풀고 쿠션 브러시로 쓱쓱 빗어 부스스한 텍스처를 좀 더 살려주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