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룩 필수 아이템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이 찾아왔다. 무더위에 대처하는 오피스 룩이 궁금하다면? 다음의 오피스 필수 아이템을 눈여겨보시라. | 패션,직딩룩,오피스룩,패션아이템,코스모폴리탄

Jil Sander, Louis VuittonBERMUDA PANTS 종아리가 드러나는 버뮤다팬츠는 왠지 손이 가지 않는다고? 질샌더나 루이 비통에서 선보인 룩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지도 모른다. 매니시한 재킷에 매치한 버뮤다팬츠는 그 어떤 슈트보다 세련됐으니까!27만5천원 시스템. 60만원대 에스카다. 21만5천원 코스.HermesSHORT SLEEVES SHIRT더 이상 긴 소매를 입을 수 없는 더위가 찾아오면 소매가 짧은 셔츠에 눈을 돌려볼 것. 여기에 날렵한 하이웨이스트의 스커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27만8천원 지고트. 23만5천원 SJ SJ.11만9천원 마시모두띠. 17만원 스톤헨지.수키 워터하우스, BossLINEN JACKET노출이 꺼려지는 이들이라면 리넨 소재가 제격. 프렌치 시크가 인기 상승세인 요즘, 리넨 화이트 재킷과 팬츠를 활용해 세련된 올 화이트 룩을 시도해볼 것. 2백26만원 펜디. 스튜디오 톰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