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직딩룩 참고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이 찾아왔다. 무더위에 대처하는 오피스 룩이 궁금하다면? 다음의 6가지 오피스 필수 아이템을 눈여겨보시라. | 패션,직딩룩,오피스룩,패션아이템,코스모폴리탄

조반나 바타글리아 SHIRT DRESS 셔츠 드레스는 출근 전 준비 시간을 단축시킬 궁극의 아이템이다. 핏이 넉넉한 셔츠 드레스는 자칫 긴장감이 덜해 보일 수 있으니 벨트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 것.79만원 마인.54만5천원 래트바이티.가격미정 ck 캘빈클라인. 7만9천원 로우클래식. Prada CARDIGAN 사무실 안팎의 온도 차가 많이 나는 여름엔 카디건만큼 실용적인 것도 없다. 프라다 쇼에서 선보인 룩처럼 단정한 헤어스타일에 비대칭 스커트, 클러치를 더하면 재킷만큼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만5천9백원 에잇세컨즈.70만원대 미우미우 by 네타포르테54만5천원 마인.가격미정 프라다.소피 발키에 WHITE SHIRT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화이트 셔츠. 여름엔 V넥 칼라를 선택하거나 셔츠 단추를 2~3개 풀어 체온을 낮추는 것이 좋다. 목이 허전하게 느껴진다면 가는 목걸이나 스카프로 룩을 더 세련되게 연출해볼 것.  12만5천원 타미 힐피거.1만9천9백원 유니클로.27만5천원 시스템.6만5천원 래트바이티. 여름이 찾아왔다. 무더위에 대처하는 오피스 룩이 궁금하다면? 다음의 6가지 오피스 필수 아이템을 눈여겨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