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에도 선크림을 바르라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지만, 우리가 미처 케어하지 못하는 부위들을 모았다. 각 부위에 맞는 선크림으로 자외선 원천 봉쇄! | 선케어,선스틱,선크림,자외선 차단제,노화

대부분의 여성들이 얼굴은 꼼꼼히 바르는 반면 귓바퀴와 두피, 목 뒤 부분을 그냥 지나쳐버린다. 하지만 목과 귀는 눈가 이상으로 자외선에 예민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라 나이가 들어 보이기 쉽다는 사실을 아는지! 게다가 자외선 노출로 두피와 모발은 쉽게 탈색되고 손상된다. 그래서 준비했다. 공격적인 태양에 맞설 부위 별 자외선 차단제를 소개한다. 귓바퀴 & 귀 뒤 더워진 날씨로 머리를 자주 묶게 되면 귀 역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다. 좁은 부위에 맞게 부드럽고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시키자.블리블리 워터폴 선 에센스 SPF50+ 50ml 2만5000원 목 & 목 뒤 얼굴과 목이 따로 놀지 않도록 백탁 현상이 없고 땀에도 끄덕 없는 파우더리 선블록이 제격. 보송보송한 마무리로 머리카락이 달라붙을 염려도 없다. 이니스프리 데일리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노세범 50ml 1만2000원 두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애매한 두피는 끈적임 없이 입자가 가벼운 스프레이 타입으로 해결하자. 이때 헤어가 뭉치지 않도록 여러 번 나눠서 조금씩 뿌려주는 것이 팁. 르네휘테르 쏠레르 플루이드 100ml 3만2000원 손 & 발 활동이 많은 손과 발은 쉽게 지워져 자주 덧바를 수 있고 면적이 넓은 부위기에 발림성이 좋은 스틱 타입이 딱이다. 이때 충분한 양을 주기적으로 덧바르는 것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