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LED 속눈썹 등장!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샤넬 LED 슈즈에 이어 또 한번 어마어마한 LED 아이템이 나타났다.




최근 개최된 2017 maker faire에서 Editor's Choice ribbon을 받은 신박한 LED 아이템이 화제다. 주인공은 다름아닌 속눈썹! ‘F.Lashes’라는 이름의 이 LED 속눈썹은 디자이너 Tien Pham의 작품이다. 속눈썹 위에 가닥가닥 연결된 얇은 전선이 배터리에 연동되어 발광하는 원리! 일반 속눈썹 풀을 사용해 붙일 수 있고 배터리에 헤어 클립이 달려있어 머리카락 뒤쪽에 보이지 않게 똑딱! 꽂으면 끝이다. 혹시 무거울까 봐 걱정은 놉. 손목 시계에 들어가는 3.3볼트짜리 초소형 배터리를 사용해 착용한지도 모를 정도로 가볍다.




배터리에 달린 버튼으로 LED 효과도 변경 가능! 스크롤처럼 옆으로 움직이기, 반짝반짝 발광 등 다양한 모드가 제공된다. 4시간 가량 지속되며 현재 핑크, 레드, 블루, 스카이블루, 화이트, 옐로우, 그린의 컬러로 변주할 수 있다. 시력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지만 아직 방수 기능이 없어 비가 오는 날이나 수영장 등 물이 있는 곳에선 주의해야 한다.


공식적인 판매는 7월! 그전까지 F.lashes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자세한 내용이 업로드된다. 콘서트나 파티, 페스티벌에서 속눈썹 하나로 스타가 되고 싶다면 눈여겨보길.



사용법 및 실제 착용 영상 클릭!




샤넬 LED 슈즈에 이어 또 한번 어마어마한 LED 아이템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