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 어디까지 해봤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바야흐로 스마트폰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시대. 당신의 선물하기 레벨은? ::카카오톡, 선물, 연애, 아이스크림, 피자, 치킨, 스타벅스, 케이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카카오톡,선물,연애,아이스크림,피자

  1단계  1천원 이하 음료회사에서 직원에게 단체로 보내거나 이벤트 상품으로 보낼 때가 많다. 하지만 부담 없는 작은 선물로 응원하고 싶을 때 선물하기에 최고. 이래 봬도 마음은 크게 전달된다.  2단계  커피 & 음료 가격, 상품 가장 무난하다. 친하지 않지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 때 적절한 선물. 단, 다른 선물에 묻힐 수 있다.  3단계  케이크 친한 사람의 생일, 누군가를 챙겨주고 싶을 때 선물하면 좋다. 가격은 3만원 내외로 모바일 선물치고 약간 비싼 느낌이 들기 시작하지만 생색내기에 나쁘지 않다.  4단계  피자 & 치킨선물 받는 이들이 가장 큰 만족감을 느낀다는 피자와 치킨. 주는 기쁨 만큼이나 받는 기쁨을 선호하는 당신, 센스 인정! (누가 나 선물해주면 안되나?)  5단계  물냉면 & 메밀소바 & 아이스크림 종합세트날씨를 아는 자, 계절은 아는 자, 당신을 트렌드 세터로 임명한다. 단, 물냉면, 메밀소바는 직접 만들어야 한다는 수고가 있으니 직장 상사에겐 보내지 않는 걸로…   6단계  도서 스마트폰으로 책을 선물하는 당신,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감성을 동시에 지닌 당신, 리스펙!   7단계  가전 제품 쉽지 않겠지만 가능하다. 간단하게는 미니 가습기, 휴대용 선풍기부터 2백 만원이 넘는 세탁기까지 선물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곧 스마트폰으로 냉장고를 선물하는 날이 올지도.  8단계  이불남의 집 이불사정까지 챙긴다면 당신은 톡선물의 왕중왕 레벨에 올랐다. 근데 요즘 선물하기 코너에서 여름용 차렵이불이 그렇게 인기라며?  9단계  텐트 남자들이여, 착각하지 마시라. 아내가 남편에게 텐트를 선물했다면 짐 싸서 나가라는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