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크러쉬 뿜어내는 브라렛 패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속옷은 항상 속에만 입어야 할까? NO! 속옷도 얼마든지 패션이 될 수 있다. 그 중 요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 브라렛. 걸 크러쉬를 유발하는 그녀들처럼 브라렛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라! ::걸크러쉬, 브라렛, 셀레나고메즈, 테일러힐, 켄달제너, 리한나, 패션, 아이템, 캐쥬얼, 축제, 로브, 매니쉬룩, 코스모 캠퍼스 | 걸크러쉬,브라렛,셀레나고메즈,테일러힐,켄달제너

 셀레나 고메즈, 캐쥬얼의 정석!화이트 컬러의 브라톱에 전체적으로 루즈한 핏의 자켓과 통이 넓은 팬츠를 매치하여 캐쥬얼한 브라탑 패션을 연출했다. 라이트 블루 칼라로 통일감을 주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재킷 12만 9천원. 브라렛 2만2천원 스트라디바리우스. 팬츠 11만9천원 페놈. 운동화 9만9천원 나이키. 테일러 힐, 축제의 주인공은 나야 나!이번 여름, 페스티벌을 갈 예정인 코캠걸이라면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브라렛에 원색에 가까운 팬츠를 과감하게 도전해보는 것이 어떨까? 브라렛 2만5천원 스트라디바리우스. 쇼츠 2만9천원 H&M. 샌들 23만9천원 써스데이아일랜드. 팔찌 1만2천원 코벳클랑. 켄달제너, 브라렛과 로브는 찰떡궁합레이스가 돋보이는 브라렛에 나풀거리는 로브 카디건을 매치해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브라렛 하나만 입기 민망하다면 그녀처럼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 하는 것도 좋은 방법!로브 7만 9천원 자라. 브라렛 1만4천원 버쉬카. 팬츠 4만9천원 풀앤베어. 워커 25만9천원 애플오브에덴.  리한나, 취향저격 매니쉬룩스트라이프로 통일감을 준 재킷과 팬츠에 캐쥬얼한 브라톱을 매치하면 평소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는 스트릿 룩이 완성된다. 재킷 7만9천9백원 미쏘. 브라탑 9천원 풀앤베어. 팬츠 5만 9천원 망고. 운동화 10만9천원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