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매너 지켜주시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땀이 송골송골 솟아오르는 계절. 땀이 흥건하게 밴 매너 없는 여자가 되고 싶지 않다면 데오도란트 하나쯤은 챙기는 센스가 필요하다. | 뷰티,겨드랑이,땀냄새,암내,땀

데오도란트 이렇게 사용하세요 ▶ 데오도란트를 사용할 때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바르는 게 원칙. 바르고 나서 완전히 건조시킨 뒤 옷을 착용해야 땀 분비를 예방할 수 있다. ▶ 면도나 제모를 한 직후에는 데오도란트 사용은 금지! 이미 자극이 가해져 한껏 민감해진 부위를 또다시 예민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 데오도란트의 역할은 냄새를 억제하고 땀샘을 막는 것이므로 과다 사용은 피부염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1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데오도란트 1만5천원 피부에 바르면 끈적임 없이 빠르게 건조되는 롤온 타입 데오도란트. 땀 냄새는 잡아주고 부드러운 머스크 향을 남긴다. 2 데메테르 프레쉬 퍼퓸 티슈 퍼지 네이블 9천원대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고 숲에서 날 법한 청량한 피톤치드 향이 불쾌함을 없앤다. 3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4만1천원 로즈메리와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이 찝찝한 겨드랑이 피부에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상쾌함을 남긴다. 4 바이빠세 롤온 데오도란트 코튼 플라워 4천원대 피부에 닿는 롤온 면적이 넓은 편이라 바르기 편하고 부드러운 파우더 향이 은은하게 남아 악취 걱정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