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맨발톱에 샌들 가능?

샌들 x 페디큐어 완벽 매치하면 2배 더 예뻐 보일걸?

BYCOSMOPOLITAN2017.05.26


HYUNJOO OH(@ooohyunjoo)님의 공유 게시물님,

페스티벌을 부탁해


불토를 위해 편안한 굽의 수술 샌들을 꺼내 들었다면 네온 컬러의 페디큐어가 진리. 자칫 평범할수 있는 룩을 팝하게 살려준다. 엄지발톱에 위트있는 아트를 더하면 페스티벌의 주인공은 너!



류 온유(@____onnu____)님의 공유 게시물님,

은근히 섹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시크한 슈즈와 여성스러운 파스텔 핑크 페디의 조화! 엄지발톱에 화이트 베이스의 체크 패턴을 그려 넣어 포인트를 주자.



정예진 *(@so_sweet_jyj)님의 공유 게시물님,

발톱만은 휴양지에


화이트 톤의 샌들은 어떤 화려한 페디큐어도 다 소화하는 도화지 같은 존재! 야자수, 파인애플 등 보기만해도 시원한 아트와 레인보우 글리터, 큐빅 등을 마음껏 활용해도 과하지 않다.



류언니?(@poonsoomin)님의 공유 게시물님,

여름엔 네온이지


네온 컬러만큼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색이 있을까? 엘로 슈즈와 잘 어울리는 형광 연두색 컬러를 발톱에 바른 뒤, 엄지발톱 위에 블랙 라이너 붓으로 별 패턴을 그려 넣으면 유니크함 상승!







과하지 않게 완급 조절!


장식이 화려한 샌들을 신을 계획이라면 페디큐어 아트는 심플하게! 컬러는 샌들 컬러와 비슷한 채도로 맞추고 하나의 컬러로 통일해 발라야 세련돼 보인다.



심플한듯 화려하게


반대로 샌들이 모던한 라인으로만 이루어졌다면 페디큐어에 힘을 주자. 알록달록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원 컬러를 퐁당퐁당 기법으로 발라 부담스럽지 않게 발랄함을 살리는 게 포인트!



ONNU(@abybom_onnunail)님의 공유 게시물님,

메탈릭 믹스 매치


메탈릭 실버 슬라이드와 소녀소녀한 분위기의 컬러는 의외로 찰떡궁합. 오른쪽 엄지발톱에는 레드 컬러로 하트 테두리를 만들고 왼쪽에는 핑크에 어울리는 핑크판다 캐릭터를 그려 넣는 센스!



Keyword

Credit

  • 에디터 황혜진
  • 사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 인스타그램 @ooohyunjoo, @___onnu___, @so_sweet_jyj, @poonsoomin, @hayu__nail, @abybom_onnunail
  • 디자인 이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