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안 할 때 뭐해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타들의 재능과 위트는 놀이에서도 터진다. 인스타로 공유하는 그들의 레저 라이프. | 스타,셀렙,엑소,찬열,설리

EXO_CY(@real__pcy)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4월 22 오전 2:30 PDT쑥쑥 성장, 찬열의 볼링 실력! 연예인 볼링단인 팀원(TEAM ONE)이 5월 24일 정식으로 창단한다. 여기에 엑소의 찬열과 백현이 소속되어 있다는 사실! 최근 찬열은 “한 달만에 265점”까지 달성했다는 감격의 메시지와 함께 #인생볼링 이라는 태그를 달며 볼링 연습 장면을 공개한 바 있다. 인기 프로볼러 박경신 단장이 주축이 된 볼링단 팀원은 앞으로 정기적인 행사는 물론 자선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설리가진리(@jelly_jilli)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5월 10 오후 8:49 PDT물놀이는 유니콘에게 맡겨요 스킨스쿠버를 즐기는 설리 인스타그램이 해양 레포츠를 부른다. 최근 설리는 유니콘 튜브를 탄 모습을 전했는데, 지난해 플라맹고에 이어 올 여름 유니콘 튜브를 빅 히트시킬 예감이 든다. 사람 한명 거뜬히 태울 수 있는 크기와 내구력을 지닌 만큼 무겁고 공기 넣고 빼는 작업이 고되다는 것은 단점. 하지만 설리처럼 놀아보고 싶은 마음이 쑥쑥 자라고 있다.     Jaekyung??(@_kimjaekyung_)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4월 1 오후 7:54 PDT열혈 아웃도어 라이프최근 스포츠 브랜드 버렐의 모델로 발탁된 재경은 열혈 스포츠 마니아. 원 핀으로 바닷 속을 유영하는 스킨 스쿠버 중인 모습, 청계산 매봉까지 오른 등산 인증 샷, 산타크루즈의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 등 이제 필라테스 인증샷은 기본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재경의 피드는 그녀만의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레저 라이프를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