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따로 또 같이’ 페스티벌 제대로 즐기는 방법

BYCOSMOPOLITAN2017.05.26


 

최근 ‘혼밥’, ‘혼술’, ‘혼놀’이 대세라지만 쿵쾅쿵쾅 울려 펴지는 EDM뮤직과 시원한 밤공기가 준비된 페스티벌에서는 혼자보다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5월 청춘의 에너지가 뿜어 나오는 축제에는 삼삼오오 모여 축제를 즐기는 학생들을 많이 찾을 수 있다.젊음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축제에 매력을 맘껏 뽐내는 많은 남녀들이 삼삼오오 모였는데 미팅이 빠질 소냐. 이제껏 호감은 가지만 먼저 다가가기는 어색하여 눈치만 힐끗힐끗 보았다면 글로벌 소셜 앱의 틴더의 그룹모임 기능인 틴더 소셜로 호감가는 새로운 친구들과 페스티벌을 2배 더 즐겁게 즐겨보도록 하자. 



 

페스티벌에서 친구들과 함께 그룹모임 만들기!

먼저 앱스토어에서틴더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한다.틴더의 기본 세팅에서 상단의 틴더 소셜 아이콘을 클릭 한 후 틴더 소셜 모드로 변경한다. 변경 후 ‘친구들과 스와이프 하기’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친구들을 모임에 초대한다.



 

마음에 드는 그룹 발견 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친구들과 함께 그룹 프로필을 만들었다면 준비완료. 딱 내 스타일의 그룹을 만난다면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누르기. 상대방도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눌렀다면 매칭 완료! 그룹대화창에서 매칭된 멤버들 간에 대화가 가능하다. 단, 대화창이 생성된 후 24시간 지나면 해당 대화창은 사라진다. 



 

전 세계 190여 개국 이상에서 사용되는 틴더의 그룹 모임 기능인 틴더 소셜 기능으로 마음이잘 맞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지금 이 순간의 즐거움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