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라미란 노안 순삭? 셀피 어플이 비결!

같은 사람 맞나요? 흔녀를 훈녀 만드는 마법 같은 셀피 앱 리얼 후기.

BYCOSMOPOLITAN2017.05.23



걸크러시 뿜뿜 터지는 배우 라미란도 터치 몇 번만에 동안 미모 획득! 혹시 의느님의 손길이 닿았냐고? 놉. 셀피 앱만 있으면 누구나 변신 가능하다. 에디터가 베스트 셀피 앱 후기를 리얼하게 전한다.


노 메이크업 해결사



비포 / 메이크업 플러스 / 유캠 메이크업


언제 유용해?

인생 사진이라고는 1도 없는 나에게 소개팅 제의가 들어왔을 때. 이런 극한 상황에서 넘나 유용한 메이크업 플러스, 유캠 메이크업 앱을 기억해두자.


써보니 어때?

메이크업 플러스의 매력 포인트는 다양한 아이섀도 컬러 조합! 스머징한 듯 경계 없이 그러데이션이 잘되어 있고, 실제로 메이크업 할 때 참고할 수 있을 정도로 유용한 데일리 조합이 많다. 

유캠 메이크업은 립 메이크업에서 강세를 보인다. 텍스처 구현이나 투톤 그러데이션도 넘나 자연스럽게 연출해준다. 반면 아이섀도, 아이브로 메이크업 부분은 취약한 편. 아이섀도는 발색이 강해서 메이크업 시 어색한 경우가 더러 있다. 아이브로의 경우, 원본에서 아이브로가 또렷하지 않을 경우 패턴을 자연스럽게 설정하기 어렵다는 점이 아쉽다.


결과는? 메이크업 플러스 승!


다이어트 필요 음슴 앱



비포 / SNOW / B612


언제 유용해?

저녁 메뉴 선정 만큼 신중해야 하는 까똑 프로필 설정 시. 눈 크기가 커지는 동시에 턱까지 갸름해져 이른 바 ‘신의 손’으로 불리는 보정 앱 중 스노우와 B612가 후보에 올랐다.


써보니 어때?

보정 레벨을 높일수록 앱의 차이점이 또렷해진다. 스노우는 레벨을 높일수록 써클 렌즈를 낀 것처럼 부자연스럽게 눈동자가 진해지고, B612는 눈 크기가 커지면서 눈가 주름까지 확대돼 노안으로 보일 수 있음! 둘 다 배경 왜곡 현상이 있어 단색 배경에서 촬영하는 걸 추천한다.


결과는? 무승부. 앱 눌리는 대로 쓰자!


감성 뿜뿜 필터 앱



비포 / FOODIE ? YU4 맛있게  / B612 - Sweet


언제 유용해?

보정도 안하는 최강 귀차니스트에게. 필터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대박 사진을 건질 수 있다. 본인의 분위기와 가장 잘맞는 필터 효과를 찾는다면 항상 그것만 사용할 정도로 애정도가 높을 것. 또한 위 앱과 혼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앱 중 FOODIE와 B612를 골랐다.


써보니 어때?

필터만 놓고 따져본다면 갯수도 유사하며, 이름만 다를 뿐 필터 효과도 비슷한 편이라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 B612의 강점은 보정과 필터 입히기를 한 큐에 끝내는 편리함, FOODIE의 장점은 필터 위주로 구성된 심플한 플랫폼이다. 사용하기 편리한 앱을 선정하면 그만이다.


결과는? 간단하고 워터마크 없는 FOODIE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