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건 특급 몸매 특급 수영복이야~

뜨거운 여름, 해변에서 포착한 건강하고 섹시한 셀렙들의 스윔웨어 룩! 본격적인 휴가를 앞두고 어떤 수영복을 고를지 고민하고 있다면 몸매의 장점을 살린 그녀들의 룩을 참고할 것.

BYCOSMOPOLITAN2017.05.23



(왼쪽) 매디슨 비어

저스틴 비버의 친구로 한순간에 스타덤에 오른 그녀. 이제는 자신만의 색깔로 가수로서 서서히 인정받는 중! 


 1  BLACK SWIMSUIT 

밋밋할 거라 생각했던 블랙 원피스 수영복의 반전! 깊게 파인 네크라인에 위트 있는 문구가 적힌 수영복은 비키니보다 섹시하다. 

 2  SIMPLE JEWELRY 

몸의 일부처럼 느껴지는 심플한 주얼리는 밋밋한 수영복에 포인트로 더하면 좋다. 2~3개 겹쳐 연출하면 그 효과는 배가된다.


(오른쪽) 킴 카다시안 

리얼리티 쇼를 준비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기 전, 동생 코트니와 함께 멕시코로 떠나 여름을 만끽했다.


 1  LOGO SWIMSUIT 

평소에도 보디슈트에 팬츠를 매치한 룩을 즐겨 입는 그녀. 해변에선 90년대 트렌드를 떠오르게 하는 디올 로고가 가득한 비키니를 선택했다.

 2  BIG CURVE 

둘째를 출산한 뒤 27kg 감량에 성공한 그녀는 하루 1800kcal를 섭취하며 임신 이전의 몸무게로 돌아갔다고. 덕분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 완벽해졌다. 



라라 스톤

패션 브랜드 촬영 중 포착된 모습. 블랙 원피스 수영복이 이토록 섹시해 보이다니! 


데이지 로

레트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원피스 수영복에 도전해볼 것! 




루데스 레온

엄마 마돈나의 자유로움을 닮은 그녀. 핫 핑크 비키니와 선글라스의 매치가 강렬하다. 


수키 워터하우스

LA에서 패들보드를 타는 그녀. 활동적인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두첸 크로스

아찔한 스트링 비키니를 입은 그녀의 몸매는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


사라 스나이더

니트 소재의 비키니가 소녀 같은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모습! 그녀처럼 가느다란 주얼리를 겹쳐 연출해도 좋다.


나타샤 폴리

화려한 패턴이나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블랙 비키니 룩. 




카일리 제너

남자 친구 타이가와 다정하게 바다로 향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