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의 초동안 피부 비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올여름 코스모가 픽한 제품은 바나브의 UP5! 디바이스를 활용한 홈 케어만으로 태양 아래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우 서지혜도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탄력 없는 피부를 탱탱하게 만드는 비밀 병기!”라고 극찬했을 정도. 딥 클렌징을 포함 5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했으니 미세먼지에 지친 요즘부터 여름까지 유용할 필수템이다. | 뷰티,셀렙,스타,화보,서지혜

코스모와는 일 년 만에 다시 만났네요! 그동안 어떻게 지냈어요?   드라마 쭉 하다가 요즘엔 잠시 쉬고 있어요. 아, 지금은 <팔로우 미 8>이라는 뷰티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촬영 중이에요.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다양한 팁이 엄청나던데, 원래 뷰티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건 아니에요. 제 성격이 정말 털털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뷰티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지만 프로그램하면서 많이 배우고 있는 건 사실이에요. 출연하는 패널들이 그날 주제에 맞게 직접 잇 아이템을 찾는 코너가 있는데, 실제로 제가 발로 뛰면서 찾으러 다녀요. 완전 리얼이라 제품에 대한 공부를 꼭 해야 하죠. 덕분에 요즘은 피부 관리도 예전보다 좀 더 꼼꼼히 신경 써서 하긴 해요. 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촬영한 셀프캠 코너도 재미있던데…. 하하. 그건 정말 리얼 야생이었죠. 전 화면 보고 깜짝 놀랐어요. 부기가 너무 심해서! 다행히 시간이 지날수록 빠지긴 했는데, 그 뒤로 더 열심히 부기 케어를 하고 있어요. 부기는 어떻게 관리해요? 저도 부기가 고민이라 진짜 궁금해요!물을 정말 많이 마셔요. 그리고 이뇨 작용을 돕는 녹차나 코코넛 워터도 간간이 마셔 불필요한 수분이 몸에 쌓이지 않도록 신경 쓰죠.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저염식 위주로 섭취하고요. 근데 제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먹고 싶을 땐 그냥 참지 않고 먹어요. 대신 먹고 난 다음 이틀은 맛이 강한 음식은 피하는 편이에요. 음식점에 가도 양념을 좀 빼달라고 말할 때도 있고요. 웬만한 의지로는 쉽게 실천하지 못할 것 같아요. 운동도 병행하겠죠?그렇죠. 필라테스는 8년 전부터 해왔고 작년부턴 발레도 함께 하고 있어요. 제가 골격이 큰 편이라 근육 운동을 조금만 격하게 해도 몸이 커지거든요. 저한테는 근육을 이완하고 잔근육과 속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이 맞더라고요.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고, 촬영하다 보면 허리 아플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아, 맞다! 최근에는 저 홈트도 완전 열심히 해요!대박! 실제로 유튜브를 검색하면서요? 진짜 부지런하네요.유튜브를 볼 때도 있지만 요즘은 인스타그램에 운동법을 올리는 트레이너분이 많잖아요. 그분들 인스타그램을 그때그때 찾아서 따라 해봐요. 정확한 자세가 눈에 보이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줘 집에서 혼자 하기에도 충분하던데요? 매트 깔아놓고 휴대폰 보면서 운동하는데 땀도 꽤 나고 효과도 최고예요. 아침엔 스트레칭, 밤엔 힙업과 복근을 강화하는 근력 운동 위주로 매일 20~30분씩 꾸준히 해요.자기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혹시 닮고 싶은 뷰티 롤모델이 있어요? 미란다 커! 지젤 번천도 멋있어요. 모델분들이 자기 관리는 정말 철저한 것 같아요. 눈에 띌 정도로 볼륨 있는 몸매는 아니어도 탄탄하고 건강한 몸을 가졌잖아요. 그런 몸을 가지고 있으면 자신감도 절로 생기지 않을까요? 진짜 아름다움은 외모보다도 그런 자신감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저도 닮고 싶어요!  지금도 충분히 건강하고 아름다워요.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해요. 올 하반기엔 드라마나 영화 작업을 해야겠죠? 그동안 지적이고 시크한 역할만 해와서 이제는 저랑 비슷한 밝고 활발한 캐릭터에 도전하고 싶어요. 곧 그런 역할로 찾아뵐게요!  1 바나브 UP5 22만8천원.  2 바나브 커버&클린 핏 14만8천원.  3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3만8천원.  4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촉촉 4호 취향저격 9천원.  5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퍼퓸드 보디 크림 9만8천원. Get the Look 메이크업을 하고 지우는 게 일상이 된 여배우 서지혜가 늘 가까이 두는 뷰티템은? 바로 애플리케이터 교체만으로 메이크업 커버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일할 때 외에 일상 중에는  과한 메이크업은 자제하고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틴트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토너를 애용한 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