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할 때 컬러 고르기가 어렵다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올봄 트렌드 컬러의 파악이 끝났다면 다음은 ‘시안 찾기’다. 지금 가장 핫한 셀렙 헤어 컬러를 보고 본인 취향에 맞는 색상을 골라보자. 염색만 했을 뿐인데 미모가 몰라보게 업그레이된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 뷰티,헤어,염색,컬러,셀렙

1 효민 with  옐로 베이지 핑크, 오렌지 등 붉은 기 도는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효민의 헤어 컬러를 참고하자. 여성미 넘치는 밝은 베이지는 시대를 불문하고 인기다. 2 이호정 with  자몽 브라운 스타일 좋기로 소문난 모델 이호정이 트렌드 컬러를 놓칠 리 없다. 이번 시즌 핫한 붉은 자몽빛으로 염색하고 상큼미를 뽐냈다.3 고준희 with  로즈 브라운 올봄 최애 트렌드 컬러를 멋지게 소화한 그녀. 단발의 아이콘답게 핑크 헤어도 세련될 수 있음을 몸소 보여줬다.4 정유미 with  그리너리 애시 윰블리가 선택한 컬러는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그리너리 애시. 헤어 때문인지 하얀 피부가 더 투명해 보인다. 5 박보영 with  밀크 오렌지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일명 ‘멍뭉컷’과 잘 어울리는 박보영의 오렌지 헤어. 쨍한 오렌지가 아닌 우유를 끼얹은 듯 부드러운 색감이 특징이다.6 아이린 with  피치 핑크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컬러도 아이린이 하면 다르다! 올봄 변신이 필요하다면 핑크와 오렌지가 믹스된 피치 핑크가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