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마음, 똑똑똑 문열어주세용!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마음에 드는 남자가 나타났는데 먼저 대시하기엔 쑥스럽다고? 미국의 데이트 전문가 매튜가 남자에게 대쉬하는 세련된 방법을 제안을 참고해볼 것. 똑똑똑 대쉬 들어갑니다. 문열어주세요~



그와 눈을 여러 번 맞출 것

그가 있는 쪽으로 모호하게 고개를 돌린다고 해서 남자가 당신이 관심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지는 못한다. 남자들에겐 확실한 아이컨택이 필요하다. 그것도 한번이 아니고 두 번 이상. 그래야만 그가 당신에게 다가와도 승산이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남자들은 “미안하지만, 됐거든요,”라고 말하는 여자들에게는 다가오지 않으니,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여자에게만 들이대는 것이 남자다.


“의견 좀 물어봐도 될까요?” 라고 물어 볼 것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다가가서, “어떤 것에 대해 당신의 의견 좀 물어봐도 될까요?”라고 말해보자. 이런 말을 들은 남자는 자신이 중요한 사람이 된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예를 들어 “저와 제 친구들이 이 근처에 갈만한 멋진 곳을 찾고 있는데, 혹시 아는 곳 있으세요?”라고 묻는 다면 그는 아주 정성스럽게 답변을 해줄 것이다. 혹은 주변의 맛집이나 멋진 술집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그는 당신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뻔한 이야기를 할 것

추운 날이라고 치자. 옆에 매력적인 남자가 서 있다면, 그에게, “오늘 너무 춥네요!”라고 말하는 것이다. 특별할 것 없는 뻔한 이야기이지만, 그는 마음 속으로, ‘아, 좋아, 이 여자에게 말 걸어도 되는구나!’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바에 서 있는데 새로운 음악이 흘러나온다고 하자. 옆에 남자와 눈을 잠깐 마주친 후, “저 이 노래 정말 좋아해요!”라고 말하도록 하라. 이로써 당신은 그에게 그린 라이트를 준 것이고, 그 역시 당신에게 라이트를 켜게 될 것이다.


즉흥적인 칭찬을 할 것

그가 의상에 잘 어울리는 신발을 신었거나, 재미있게 읽은 책을 읽고 있을 때 그에게 칭찬하는 것이다. 남자들은 뜬금없는 칭찬에 별로 익숙하지 못하다. “당신 참 멋지게 생겼어요,”라고 말하는 대신, “저도 그 책 너무 좋아해요. 책 고르는 안목이 뛰어나시네요,”라고 말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집중하게 될 것이다.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마음에 드는 남자가 나타났는데 먼저 대시하기엔 쑥스럽다고? 미국의 데이트 전문가 매튜가 남자에게 대쉬하는 세련된 방법을 제안을 참고해볼 것. 똑똑똑 대쉬 들어갑니다. 문열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