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부르는 봄 향수를 소개합니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따스한 봄바람이 불고 사랑하기 좋은 계절. 지금은 여성스럽고 상냥한 뉴 플로럴 향수를 가까이할 때! |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1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뤼미에르 오 드 뚜왈렛 50ml 9만7천원 불가리안 로즈의 풍성한 꽃 향을 기본으로 햇빛을 가득 머금은 재스민, 에너지 넘치는 베르가모트 등을 더해 향에 반짝임을 입혔다.  2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카이 디 지오이아 오 드 퍼퓸 50ml 8만8천원대 리치, 그린페어, 베르가모트 등 신선한 프루티 톱 노트 뒤에 촉촉이 젖은 장미 향이 부드럽게 발산된다. 화이트 머스크, 블랙커런트, 파촐리가 베이스로 깔려 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유쾌한 여운을 주는 향수.   3 앤아더스토리즈 발레 임프로비제 50ml 8만9천원 미드나이트 바이올렛의 여성스러운 향에 레몬 제스트와 화이트 페퍼 향이 어우러져 통통 튀는 발랄한 꽃 향을 느낄 수 있다. 4 제인패커 오 드 플레르 오션 송 모브 30ml 7만9천원 우아한 실크 드레스가 연상되는 부드러운 향으로 은은한 꽃 향에 신비로운 산사나무 열매 향이 더해졌다. 처음 느낀 그 향이 끝까지 유지되는 리니어 향수라 더욱 특별하다. 5 지미추 로 EDT 90ml 14만원 관능적이면서도 소녀 같은 이중적인 매력의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수. 베르가모트, 히비스커스, 피오니, 로즈 등 프레시하고 섹시한 향과 머스크, 시더우드의 따스하고 감미로운 향이 오묘하게 어우러졌다. 6 조 말론 런던 스타 매그놀리아 코롱 100ml 18만9천원 활짝 핀 목련꽃의 신선하고 투명한 향에 재스민이 어우러져 여성스러우면서도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지녔다. 끝은 매그놀리아잎 오일의 향이 느껴지면서 싱그럽게 마무리되는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