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다녀온 코캠 에디터의 제주도 여행 코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개강을 정신 없이 맞이하고 나니 벌써 중간고사가 코앞에 다가왔다! 시험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여행계획을 짜보는 건 어떨까? 다가오는 5월과 10월의 황금 연휴가 마침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행선지 중 베스트는 단연 가깝고 입에 맞는 먹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일 것. 지금부터 직접 맛보고 즐긴 제주도의 보석 같은 여행기를 들려주마! ::제주도, 여행, 쉼, 일상, 계획, 먹거리, 즐길거리, 코스, 서귀포, 세화해변, 유채꽃, 애월, 문쏘, 살롱드라방, 코스모 캠퍼스 | 제주도,여행,쉼,일상,계획

 #1. 떠나기 전 준비▶교통수단 : 택시투어대부분의 여대생들은 운전이 불가능할 것이다. 특히 제주도는 불편한 대중교통에 택시마저 잘 잡히지 않고, 콜택시 비용 또한 어마어마하다. 그래서 코캠 독자들에게만 이 효율적인 시스템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하루 동안 택시기사님을 고용하는 택시투어 서비스! 약속시간까지 숙소에 데리러 오시고 원하는 행선지를 말씀 드리면 어디든지 가주신다. 단, 지역에 따라, 그리고 예정된 시간보다 일정이 길어지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주의할 것!홈페이지 더 좋은 제주 : http://www.thegoodjeju.com/taxi/list.php ▶숙소 : Telescope호텔은 너무 부담스럽지만 이왕이면 좋은 곳에서 쉬고 싶을 것이다. 그런 코캠 독자들을 위해 소개하는 독채형 펜션, 텔레스코프(Telescope). “머물기만 하는 곳이 아니라, Telescope를 통해 당신의 우주를 내다보기 원합니다.” 소개 글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크고 작은 오브제 하나하나부터 식기와 샴푸까지 주인의 철학과 정성이 구석구석 깃들여 있다. 아름다운 공간에서 방해받지 않고, 평화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자신 있게 추천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길.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6길 20홈페이지 http://www.telescope-jeju.com/ instagram.com/telescope_official #2. Day 1, 서귀포▶별방촌횟집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도민들만 안다는 숨은 맛집이다. 이곳에서는 한가지 음식만 맛보는 것이 아니라 물회, 옥돔구이, 전복 죽까지 다양한 요리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 맛본 전복뚝배기는 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제주도의 신선한 해산물을 진정으로 즐기고 싶다면 추천!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해변식당을 나서면 세화해변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로 만나 볼 수 있다. 맑고 투명한 물을 보고 있으면 해외에 와있다는 기분까지 든다. 천천히 해변을 따라 걷다 보면 옹기종기 모여있는 카페들을 만나 볼 수 있다.▶아쿠아플라넷 제주동양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이라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초대형 수족관 앞에 섰을 때의 환상적인 경험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각종 사이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판매 중이니 미리 예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생태 설명회와 공연은 사전에 체크하는 것이 필수!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홈페이지 http://www.aquaplanet.co.kr/jeju/index.jsp▶유채꽃밭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아름다운 꽃밭. 지금은 유채꽃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라고 하니 필수코스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개인농지로 운영되는 이곳에서는 입장료 1000원만 내면 다양한 포토부스에서 제주도만의 풍경을 담을 수 있을 것이다.# 3. Day 2, 애월▶문쏘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있는 곳. 센스 있는 사장님이 먹스타그래머들의 사진촬영이 끝나면 먹기 좋게 잘라주신다. 문쏘에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카레가 아닌 중화식  황게카레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저녁에는 술집으로 변신하여 문쏘구이(문어+소시지)도 별미라고 하니 참고하도록!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80연락처 010-3318-0579 | 11:00~07:00, 금요일 휴무 ▶SALON de LAVANT제주도에 갔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핫플레이스, 살롱드라방! 소품 하나하나 공을 들인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정성 가득한 메뉴들은 이곳에 발이 끊기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는 듯 하다. 크림치즈애플팬케이크와 시나몬모카는 어디서도 맛보지 못했던 경험을 하게 해줄 테니 반드시 주문할 것!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가로 146-9연락처 070-7797-3708 | 토요일,일요일 휴무 070-7797-3“바빠서 여유가 없을 때야말로 쉬어야 할 때이다.”라는 말이 있다. 과제와 팀플, 시험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가까운 제주도로 기분 전환하러 떠나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