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것이 핫한 청담동 머리

봄을 맞아 헤어스타일 변신 욕구가 마구 솟아난다면 청담동 살롱에서 핫한 다음 헤어를 카피할 것.

BYCOSMOPOLITAN2017.04.02


1 ‘베페’ 웨이브 

올봄 청담동 최애 헤어스타일로 꼽히는 ‘신민아 웨이브’. 머리숱이 가벼워진 상태에서 귀 부분부터 흐르는 듯한 빅 컬을 넣어주면 완성된다. 


2 진격의 히피 펌

많은 연예인이 드나드는 청담동 살롱에서 잘나가는 헤어 1순위!  정려원처럼 머리가 길수록, 부슬부슬한 느낌이 강할수록 제대로 된 히피 펌의 무드를 살릴 수 있다. 


3  웰컴, 자갈치 뱅!

밋밋한 단발머리가 지겹다고? 그렇다면 박보영표 자갈치 뱅 대열에 합류할 것. 단정해 보이면서 무엇보다 정말 어려 보인다. 


4 초코송이 쇼트커트 

지금 청담동 살롱에서는 “정소민 머리 해주세요!”라는 주문이 폭주 중. 마치 초코송이를 연상케 하는 귀요미 버전의 쇼트커트로 톰보이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5 단발 쇼트커트 

여배우 포스 한껏 뽐내주시는 유이가 선택한 머리는 부드러운 단발 쇼트커트! 2:8 가르마를 탄 뒤 모발 뿌리부터 볼륨감을 살려주면 미션 성공. 


6 투톤 핑크 핑크~ 

통통 튀는 핑크 헤어 역시 트렌드! 특히 트와이스 사나처럼 모발 끝부분으로 갈수록 핑크 컬러가 점점 밝아지는 투톤 헤어가 최고 인기다. 


7 미디엄 여신 헤어

어중간한 길이의 중단발 역시 큰 인기. 박신혜처럼 모발 윗부분은 2:8 가르마를 깊게 타서 풍성하게, 아랫부분은 레이어드 커트로 가볍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