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대학 생활의 꽃, MT에서 여신되는 법

신나는 MT! 초췌해진 동기들 속에서 여신으로 빛나고 싶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쌩얼인듯 쌩얼아닌 룩을 연출하는 아이템부터 파우치 부피를 줄일 아이템까지~ 모두 총망라했다.

BYCOSMOPOLITAN2017.03.30


 RULE1  CC크림만은 꼭 킵하라 

밤새 부어라, 마셔라! 할 때 두꺼운 화장을 고집할 수는 없는 노릇! 쌩얼은 영 민망하다면 CC크림이 정답~ 얇게 발려 내추럴하고 적당한 광이 묻어나는 쌩얼 피부로 변신할 수 있기 때문. 에디터가 픽한 다음의 제품을 활용해 두꺼운 메이크업에서 잠시 벗어나보자.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 2만5천원 수분 브라이트닝 기능으로 칙칙한 피부의 겉과 속을 한번에 케어한다.  

토니모리 산양유 맑은 CC크림 2만원 청정 뉴질랜드 산양유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다. 

비오템 울트라 매직핏 스트로빙 CC크림 4만9천원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CC크림을 원한다면. 4가지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출시됐다.




 RULE2  반쪽 눈썹은 노노! 눈썹 타투템을 챙길 것

대학생활 내내 모나리자라는 별명을 갖고 싶지 않다면 화장을 지워도 또렷한 눈썹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눈썹 타투템을 이용하자. 엠티 전 날, 잠시의 노력으로 화장했을 때와 다름 없는 눈썹을 가질 수 있으니까!

에뛰드 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8천5백원 총 7가지 컬러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눈썹 컬러링이 가능하다.  

클리오 킬브로우 틴티드 타투펜 1만3천원 태닝한듯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한다.



 RULE3  파우치 부피를 줄이고 싶다면 역시 립앤치크템!

파우치 부피는 줄이고 싶은데 립스틱, 블러셔는 모두 가져가고 싶을 땐 역시 립앤치크 아이템! 나에게 꼭 맞는 컬러의 제품을 챙겨 누구든지 사랑스러워할 발그레한 볼과 사랑스러운 미소 모두 탑재해보자. 립앤치크는 무엇보다 컬러가 자연스러워 두꺼운 메이크업은 부담스러운 MT뷰티룩에 딱이다. 

베네피트 차차틴트 4만5천원 틴트하면 요거! 볼에 발라도 자연스럽게 마무리돼 오랜 시간 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한다. 

스킨푸드 생과일 립앤치크 세가지맛 9천원 3가지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할 수 있는 게 강점!



 RULE4  음영섀도 하나만 챙겨 멀티로 활용해보라

제대로 된 음영섀도 하나, 열 화장품 안 부럽다. 깊은 눈매와 자연스러운 눈썹, 그리고 전체적인 얼굴 윤곽까지 또렷하게 만들어 주는 음영섀도. 따로 아이브로우 제품이나 쉐딩 제품을 챙겨가지 않아도 섀도 하나면 충분하다. 

맥 소바 2만6천원 음영 섀도의 원조격. 골드 펄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다.

미샤 모던 섀도 매트 모닝커피 5000원 내츄럴한 브라운으로 베이직하고 톤 다운된 음영컬러의 섀도.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 매트 고소한 아몬드 5천원 매트한 브라운 섀도. 

더페이스샵 싱글 섀도 매트 토스트 4000원 가루 날림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브라운 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