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놀고 있나? 그렇다면 이 곳에 가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이태원엔 자기 색깔이 확고한 클럽들이 자리를 잡고, 또 생겨나고 있다.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이태원 클럽. | 이태원,클럽,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컴튼‘싸이커델릭 레코즈’의 커크 김이 운영하는 클럽. 국내 유명 래퍼들이 출몰하며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트랩이나 트웍과 같은 트렌디한 음악부터 올드스쿨, 뉴스쿨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 197  문의 010-3954-2928콘트라2층의 ‘파티 나잇’은 콘트라만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클럽, 3층은 스낵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바로 엄선된 음악과 칵테일,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 134 문의 @contrarsvp on Telegram베톤부르불필요한 것들은 과감하게 생략하고 사운드와 음악에 집중한다는 의미에서 콘크리트 느낌을 살렸다. 내부는 두 공간으로 나뉘는데, 각각 테크노와 베이스 뮤직을 선보인다. 주소 용산구 보광로60길 17  문의 010-4321-4123이태원에서 열리는 파티를 주도하고 있는 지금 가장 핫한 크루.데드엔드해외 투어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크루. 데드엔드만의 음악에 그래픽, 영상, 사진을 더해 DJ 크루에서 나아가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고 있다. 멤버는 Smood, Conan, Andow, Kingmck, Kaipaparazzi, Sooo, DHL, Somal.디스코 익스피어리언스디스코를 베이스로 하는 누디스코, 디스코 하우스 등 여러 장르를 통해 다양한 디스코 바이브를 소개한다. 멤버는 CONAN, DGURU, WOW, FFAN, GRID.얼터 에고각 멤버의 활동 범위 이상의 ‘Alter Ego’를 자유롭게 표현해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크루.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해 레이브 문화를 재해석한다. 멤버는 APACHI, GRAYE, June One, SINQMIN, Xin Seha, Nine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