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싱그러워! 네이처 프린트 제대로 입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꽃과 나비, 새처럼 듣기만해도 싱그러운 프린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은 단연 봄! 여자라면 누구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네이처 프린트 아이템을 사수할 때다. ::싱그러움, 프린트, 네이처프린트, 꽃, 나비, 봄, 패션, 아이템, 플라워, 데님, 액세서리, 가방, 코스모 캠퍼스 | 싱그러움,프린트,네이처프린트,꽃,나비

1. 봄 하면 꽃, 꽃 하면 봄! 플라워 프린트꽃을 빼놓고 봄을 논할 수 있으랴! 큼직한 사이즈의 플라워 프린트를 활용할수록 사랑스러움이 배가 된다. 이성경이나 엄현경의 여성스러운 룩을 떠올리면 쉬울 듯! (왼쪽부터)2만3천원 버쉬카. 3만9천원 스트라디바리우스.2. Spring in Denim봄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바로 그 데님! 네이처 프린트로 점철된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우리 모두가 즐겨 입는 데님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포인트 프린트를 노리는 것도 방법이다. (왼쪽부터)32만8천원 에고이스트. 5만5천원 버쉬카.3. 동물들, 겨울잠에서 깨다!싱그러운 날씨에 동물들도 겨울잠에서 깨 봄을 맞이하는 걸까? 평소 톰보이 무드의 스트리트 룩을 즐겨입는 코캠걸이라면 캐주얼한 애니멀 프린트 아이템을 골라 스타일링 해 볼 것! 상큼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소화하고 싶을 때 입으면 10점 만점에 10점이다. (왼쪽부터)11만6천원 오아이오아이. 9만9천원 솔루도스 by 플랫폼. 4. Lovely Acc. 사랑스러운 네이처 프린트라고 해서 반드시 밝은 컬러를 활용할 필요는 없는 법! 진한 블랙이나 네이비 등 어두운 컬러 속에서 더욱 돋보이는 플라워 프린트는 휴대폰 케이스나 화장품 파우치 등 액세서리로 활용하면 훨씬 멋스럽다. (왼쪽부터)4만3천8백원 캐스키드슨. 6만2천원 레스포색. 5. 분홍색으로 물들다 흐드러지게 피었다 지는 벚꽃을 닮은 핑크 아이템. 데이트 룩으로 활용하기 가장 좋은 컬러인만큼 로맨틱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핵심이다. 셔츠나 백팩 등 소녀소녀한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실패할 일이 없다. (왼쪽부터)1만9천원 스트라디바리우스. 5만5천원 허쉘 서플라이 by 플랫폼 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