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 스타일링 비밀을 밝혀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보는 순간 단번에 시선이 꽂히는 카일리 제너의 보디라인! 그뿐인가. 탐스러운 입술과 금발 머리는 더 이상 켄달 제너의 동생이 아닌 그녀 자체를 돋보이게 한다. 어느새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무려 8천8백만 명이나 거느린 그녀의 인기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 셀렙,할리웃,할리우드,카일리제너,캔달제너

1. UV Protector얼굴의 반을 가릴 정도로 큼직한 사이즈의 선글라스 역시 카일리의 시그너처 아이템. 고글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페라리 선글라스는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찍어 포스팅했을 정도! 2. V point보통 여자라면 당연히 뒤로 돌려 입었을 정도로 네크라인이 깊이 파인 톱은 카일리를 만나는 순간 존재감이 확실해진다. 언더웨어는 과감히 생략하고 클리비지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건 단연 그녀의 주특기!3. Mini Me카일리의 액세서리 취향은 심플, 또 심플! 외출할 때 그녀의 손에 들려 있는 건 손바닥만 한 크기의 미니 토트백이나 휴대폰뿐이다. 샤넬과 지방시 미니 백은 그녀의 페이버릿 아이템 중 하나. 4. Bright Scene센 인상과 달리 그녀는 의외로 밝고 사랑스러운 컬러를 즐겨 입는다. 운동할 때 입는 트레이닝 룩도 모두 채도가 높은 색을 선택할 정도! 여기에 보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식. 5. Nudie Line다리가 길어 보이고 종아리 라인이 더욱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 그녀처럼 가느다란 스트랩 힐을 골라볼 것. 눈에 튀는 컬러보다는 베이지나 화이트처럼 피부색과 비슷한 컬러를 선택해야 효과가 배가된다.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보는 순간 단번에 시선이 꽂히는 카일리 제너의 보디라인! 그뿐인가. 탐스러운 입술과 금발 머리는 더 이상 켄달 제너의 동생이 아닌 그녀 자체를 돋보이게 한다. 어느새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무려 8천8백만 명이나 거느린 그녀의 인기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