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보다 중요한 '관상'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관상학자가 귀띔하는, 남자의 얼굴을 통해 알 수 있는 몇 가지 단서들. 믿거나 말거나.



1 인중

길다 은근히 웃기다. 느긋한 편이며 자신의 외모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스타일. 몸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다.

짧다 까다로운 편이다. 세세한 것에 대한 센스가 뛰어난 타입. 인테리어 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가 많다. 이런 사람들은 농담을 진담으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도록.


2 입술

얇다 분명하고 간결한 스타일. 가령 길을 물어보면 정말 딱 그 길만 안내해주고 끝.

두툼하다 윗입술이 두꺼운 사람에게 길을 물어보면 아마 투어 가이드처럼 구구절절 설명이 길어질 거다. 만연체의 문장을 구사하는 스타일이 많다.


3 얼굴 모양

좁다 얼굴 너비가 얼굴 길이의 60%보다 더 작다면 경계심이 높은 편이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감을 키우는 데 남들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성공해도 요란해지는 법 없이 조용한 스타일.

넓다 얼굴 너비가 얼굴 길이의 70% 이상인 사람들은 선천적으로 자신감이 높은 경우가 많다.


4 머리카락

굵고 뻣뻣하다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스타일. 사소한 것에 쉬이 기분 상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세심함은 떨어지는 편이다. 즉 감정적으로 공감하는 능력이라든가 당신의 기분을 단박에 파악하는 직관력이 뛰어나진 않다고 보면 된다.

가늘다 다정하고 감성이 풍부하다.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이다.

관상학자가 귀띔하는, 남자의 얼굴을 통해 알 수 있는 몇 가지 단서들. 믿거나 말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