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들의 공항가는 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뉴욕, 밀라노 2017 F/W 패션 위크에 참석해 당당하게 프런트 로를 차지한 한국 셀렙들. 그녀들의 공항 패션과 프런트 로 스타일링 관계도. | 셀렙,스타,공항,공항패션,프런트로

 수지  @펜디어딜 가나 자체 발광! 수지의 공항 & 프런트 로 스타일의 공통점은 긴 기장의 스커트! 화려한 액세서리는 최소화하고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센스에 주목하시라. 민효린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쇼장에선 화려한 드레스로 페미닌한 룩을, 공항에선 오버사이즈 재킷과 선글라스로 레트로 무드를 연출했다. 두 룩의 공통점은 레트로!  배두나  @몽클레르 그레노블원조 패셔니스타의 포스란 바로 이런 것! 조거 팬츠로 편안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지만 쇼장에선 하운드투스 패턴의 투피스로 시크하게 변신했다. 제시카  @타미 힐피거 컬렉션날이 갈수록 리즈 갱신하는 제시카! 타미 힐피거 컬렉션에서 경쾌한 스트라이프 룩을 선보여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리스탈  @토즈패션 위크에서도 어김없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 크리스탈. 공항에선 블랙 컬러로 캐주얼하게, 쇼장에선 레오파드 프린트 드레스로 드레스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