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머리의 변신! 땋거나, 묶거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긴 생머리가 지겨울 땐 이 스타일 어때? | 생머리,머리땋기,머리묶기,머리묶는법,헤어스타일

1 측면 땋기땋다 만 거 아니죠~. 원하는 만큼만 두상에 붙여 디스코 형태로 땋고, 나머지 부분은 깨끗하게 빗어 내려 한 가닥으로 묶으면 끝.2 디스코 땋기디스코 헤어의 변형판. 모발을 땋는 방향을 밑에서 위로 쌓아가며 땋으면 두상에 붙지 않은, 볼륨감 있는 디스코 스타일이 완성!3 양 갈래 땋기꼭 가르마를 타서 2개로 땋으라는 법이 있나? 하나로 묶은 뒤 둘로 나눠 땋는 것만으로도 이토록 색달라 보이는데.1 2단 묶기이마 라인에서 한 번, 목 뒤에서 한 번 더 묶는 2단 묶음 스타일은 심플하게 재미를 줄 수 있는 방법.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화룡점정!2 초시크하게 묶기한 가닥으로 묶은 다음, 모발의 반만 잡고 묶어둔 고무줄 사이로 끼워 넣기만 하면 초시크 룩 완료.3 솥뚜껑처럼 묶기솥뚜껑 손잡이 아닙니다! 한 가닥으로 묶은 뒤 모발을 안으로 접어 넣고, 모발 몇 가닥을 빼내 둘둘 말아 위트 있게 연출해볼 것.4 액세서리로 묶기반듯하게 묶은 머리를 좌우로 펼친 다음 심플한 핀 2개를 꽂으면 에지 있는 업두 스타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