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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짱이 뽑은 보디 여신들

국보급 각선미, 명품 일자 복근, 한 줌 허리를 뽐내는 스타들! 하지만 그들도 보디 엑스퍼트의 매의 눈을 피할 수 없다. 몸짱 멘토들이 엄지를 치켜들며 강추한 영광의 핫 보디 스타는 뉴규?

BYCOSMOPOLITAN2017.03.05


제시카 (요가 지도자)  배우 전지현 

“최근작 <푸른 바다의 전설> 속 수영 신을 보고 매끈한 각선미에 감탄했어요. 출산 후에도 그녀처럼 곧은 라인을 유지하려면 꾸준히 운동하는 것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틈틈이 흐트러진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노력이 필요한데, 그게 결코 쉽지 않거든요. 그래서 더욱 존경스러워요.”


이승아 (리본 셀러브리티 스튜디오 원장)  EXID 하니 

“하니는 여자 아이돌 중에서 볼륨 몸매로 유명하잖아요. 골반이 균형 잡혀 있어 잡지 화보나 무대에 섰을 때 특히 S라인이 돋보이죠. 그녀의 담당 트레이너로서 주 2~3회 꾸준히 운동하면서도 시상식이나 무대 위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열정 또한 본받을 점이라고 생각해요!”


김명영 (헤일로 짐 대표)  배우 김태희 

“김태희의 보디 멘토로서 ‘운동 우등생’ 김태희를 추천해요. 그녀는 먹는 걸 워낙 좋아해 ‘열심히 먹고 운동으로 칼로리를 태우자!’는 운동 스타일을 고집하거든요. 굶지 않고, 운동을 놓지 않은 끈기와 열정 덕분에 레드 카펫, CF에서 단 한 번의 굴욕 없이 언제나 균형 잡힌 보디라인을 보여줄 수 있었던 거죠!”


린다 (워너비린다 스튜디오 대표)  가수 엄정화 

“개인적으로 피나는 노력과 땀으로 얻은 보디라인에 감동받아요. 그래서 핫 보디 스타로서 망설임 없이 엄정화를 뽑았죠. 완벽에 가까운 그녀의 몸매를 보면 ‘절제도 많이 하고 끊임없이 노력했겠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특히 이번 ‘Dreamer’ 무대를 봤을 땐 전율이 쫙!”


국제 복싱 심판 강소진  배우 이시영 

“그녀를 처음 본 건 링에서 시합할 때였어요. 처음엔 연예인이 복싱 선수로 뛴다고 하니 색안경 끼고 보다가 경기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나서는 편견을 지웠어요. 곧게 뻗은 팔과 이를 받쳐주는 등 근육이 남자보다 훨씬 멋있어 보이더군요. 끊임없이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 잔근육 또한 엄지 척!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가벼운 몸놀림 또한 배우고 싶은 점이에요.”



문지숙(문지숙 필라테스 스튜디오 원장)  배우 손예진 

“물 흐르듯 선이 아름다운 몸매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강습생 중 한 명인 손예진은 잘록한 허리와 알맞게 볼륨 있는 힙, 예쁜 가슴 라인이 조화를 이루죠. 옆에서 그녀를 수년간 지켜봤지만 결코 운동에 소홀한 적이 없어요. 그녀는 몸매 유지를 위해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며, 매일 몸을 움직이고 수시로 보디를 체크하는 노력파예요.” 


련진 (폴러스 폴댄스 수석 안무가 겸 메인 강사)  배우 김혜수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멋진 배우, 김혜수를 베스트 보디로 꼽을게요. 보통 상체가 볼륨 넘치면 부해 보이기 쉬운데 글래머러스한 그녀에겐 ‘후덕함’보다는 ‘건강미’라는 수식어가 더 어울리죠. 매년 시상식에서 베스트드레서로 뽑히는 이유도 완벽한 몸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세월이 흐를수록 워너비 보디로 자주 언급되는 걸 보면 식단 관리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게 분명해요!” 


오미정 (EMS 스튜디오 원장)  애프터스쿨 나나 

“타고난 신체 밸런스와 긍정적 에너지의 소유자, 나나! 작품이 끝난 후에도 다리면 다리, 목선이면 목선, 특정 부위가 마음에 쏙 들 때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하죠. 부종 개선을 위해 공복에 물 마시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고 탄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한식과 단백질 식단을 반드시 지키는 그녀. 그냥 얻어지는 몸매는 없어요.”


김대철 (피트니스 2.0 강사)  AOA 설현 

“‘심쿵해’ 무대 속 설현의 여성스럽고 섹시한 다리 라인에 반했어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한 운동을 통해 관리한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먹는 걸 너무 좋아해 연예계 생활을 포기할 생각까지 했던 그녀가 지금 같은 몸매를 유지한다는 건 자기 관리가 대단하다고밖에 볼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녀의 국보급 각선미를 따라잡고 싶다면 3대 웨이트 운동인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을기억하세요.” 


김찬오(에이디스짐 대표)  피겨 퀸 김연아 

“김연아의 보디라인은 고강도 웨이트트레이닝과 식이요법으로 완성된 것 같아요. 단기간에 근육량을 끌어올리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욕심을 버리고 천천히 가꿔왔을 거예요. 또한 근육의 피로를 풀기 위해 반신욕과 하체 마사지 등 애프터 케어를 병행했을 테고요. 힘든 과정을 오랜 기간 지속했다는 점이 정말 놀라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