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의 패션 공식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세계 패션계는 벨라 하디드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중! 그녀의 매력은 단지 예쁜 얼굴과 완벽한 몸매뿐만이 아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그녀의 리얼 룩은 당장이라도 따라 입고 싶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오, 마이 벨라! ::벨라, 하디드, 셀럽, 룩, 데일리룩,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벨라,하디드,셀럽,룩,데일리룩

(위에서부터)Made in the shade큼직한 사이즈의 선글라스는 어쩌면 그녀와 한 몸일지도 모른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선글라스를 쓰는 그녀가 특별히 애정하는 디자인은 에이비에이터! 건강하고 섹시한 분위기가 더욱 배가된다.Crushing the choker초커는 벨라의 시그너처 아이템! 체인 디테일부터 유색 주얼리 펜던트가 돋보이는 초커나 가느다란 시폰 초커 등을 더해 그날 입은 룩의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것을 즐긴다. Show your cleavage바비 인형같이 완벽한 보디를 자랑하는 그녀는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상의를 즐겨 입는다. 화려한 프린트와 알록달록한 컬러를 좋아할 것 같지만 의외로 벨라의 취향은 심플 그 자체! Always denim‘도대체 그녀의 옷장 속에 데님은 몇 개나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만큼 매일 다른 데님 아이템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그녀. 90년대 스타일의 데님 미니스커트는 레트로 무드를 사랑하는 벨라와 잘 어울린다.Higher and higher그녀 역시 앞코가 뾰족한 구두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여자! 심플한 룩을 즐기는 대신 슈즈는 튀는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펀칭 디테일이나 스터드가 박힌 부츠를 신는 등 발끝에도 한껏 힘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