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과 함께 날아온 3월의 신상 술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봄 따라, 술 따라



1 푸두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사슴 ‘푸두’가 새겨진 귀엽고 사랑스러운 와인이 출시됐다.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20대 젊은 여성을 주 타깃으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시라 품종을 섞어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단맛을 만들었다. 1만2천8백원.

2 모엣&샹동 러브 더 나우 리미티드 에디션 다양한 이모티콘을 이용해 디자인한 이 제품은 보고 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앞면의 라벨을 열면 샴페인 병을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도 들어 있다. 고백하기 좋은 3월, 고백하기에 딱! 9만원대.

3 앱솔루트 미니 혼술족을 위해 용량과 가격을 반으로 줄인 앱솔루트 미니.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라즈베리는 상큼한 과일 향에 신선한 패키지가 봄바람 부는 술자리와 제법 잘 어울린다. 전국 편의점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만9천원.

4 글렌모렌지 바칼타 스코틀랜드 게일어로 ‘구웠음’을 의미하는 ‘바칼타’에서 이름을 따온 이 제품은 잘 익은 살구 향, 화이트 초콜릿 향, 광물 향부터 햇볕에 구운 풍미가 느껴진다. 싱글 몰트위스키 글렌모렌지의 여덟 번째 에디션을 주목하자. 가격미정.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봄 따라, 술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