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네일, 날 따라해봐요 BY 데싱디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백스테이지의 트렌드에 리얼웨이의 니즈를 더하는 청담동 신의 손 네일리스트들이 직접 꼽았다. 2017년 주목해야 할 네일 컬러와 패턴은 바로 이것! | 네일,네일아트,패턴,컬러,손톱

중간 부분에 프리즘 아트를 넣어 공간을 살린 시스루 네일.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연출해 시크하게 마무리했다.컬러로 여백을 살린 공간 네일“강렬한 컬러에 주목하세요! 그중에서도 화사하고 활기 넘치는 노랑색인 프림로즈 옐로, 오묘한 무지갯빛을 닮은 프리즘, 청량감이 느껴지는 래피스 블루가 키 컬러죠. 이 컬러를 활용해 여백의 미를 살린 프렌치 네일, 테두리 네일 등 공간을 살린 패턴을 연출해보세요.” -정은영(데싱디바 네일 스페셜리스트)봄날의 따스하고 눈부신 햇살을 담은 프리즘에골드 글리터 컬러를 더한 루눌라 프렌치 네일.공간을 활용한 테두리 네일! 2017년 팬톤 컬러인 프림로즈 옐로를 손톱 외곽을 따라 테두리로 연출한 것이 포인트.그래픽에 초점을 맞춘 프리즘 그래픽 네일. 프리즘 아트를 베이스로 사용한 뒤 사선 라인을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청량감이 넘치는 머린 룩. 딥 블루 컬러인 래피스 블루에 화이트 디테일을 더해 변형된 프렌치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