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사야돼 (프랑스 파리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유럽 여행을 가서 기념품 또는 선물로 뭘 사면 좋을지 고민인 코캠러들은 여기 주목! 저렴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이미 한 발 앞선 친구들 사이에서 구매 대행, 공구 아이템으로 핫한 아이템들을 이 기회에 득템 해보자. ::프랑스, 파리, 편집숍, 에코백, 이봉, 랑베르, 코스모 캠퍼스 | 프랑스,파리,편집숍,에코백,이봉

#1 편집숍 merci 주소 : 111 Boulevard Beaumarchais, 75003 Paris, 프랑스파리 여행객들이라면 꼭 한 번 쯤은 방문하는 편집숍 메르씨. 입구부터 책으로 가득 찬 카페, 아기자기하게 디스플레이 된 공간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공간이다. 세일 기간에 방문한다면 꽤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메르씨 팔찌를 선택하라. 메르씨 로고가 새겨진 기본 팔찌부터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팔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2 Ofr. Paris 주소 : 20 Rue Dupetit-Thouars, 75003 Paris, 프랑스에코백 매니아들이라면 이미 알 법한 파리 직구, 공구 에코백의 양대 산맥 아이템 중 하나. 예술 전문 서점인 이 곳은 작은 내부 공간을 꽉 채운 책들과 그림 사진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한 곳. 이 곳을 그냥 떠나기 아쉬울 사람들을 위해 간단한 기념 의류와 에코백을 판매하고 있다. 종종 아티스트와 협업해서 에코백의 아티스트의 일러스트나 그림을 넣어서 판매하기도 하니 좀 더 특별한 에코백을 원한다면 놓치지 않길! #3 Yvon rambert 주소 : 108 Rue Vieille du Temple, 75003 Paris, 프랑스Ofr 에코백이 파리 에코백계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이라면 이봉 랑베르는 지금 떠오르는 신흥 강자라고 할 수 있겠다. 이봉 랑베르 역시 예술 전문 서점! 에코백은 화이트와 블랙 배경에 심플한 레터링으로만 포인트를 줬다. 보통 에코백보다 좀 더 두껍고 튼튼한 소재를 사용해서 휴가용 비치백 등으로 좀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