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핀터레스트에서 핫한 푸드

핀터레스트가 선정한 2017년에 유행할 음식 7가지

BYCOSMOPOLITAN2017.02.11


 

난 피자

곡물 도우, 치즈 도우를 넘어서 이제는 인도의 전통 빵인 난을 사용한 피자가 유행할 예정.

담백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난 피자. 오디서 먹을까~? (@I'm Bored Let's Go...)


 

수비드

밀폐된 비닐 봉지에 음식물을 담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 물의 온도를 일정하며 많게는 72시간 동안 음식물을 데운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촉촉한 수분을 유지하는 저온 조리다. (@Serious Eats)


 

야채칩

많은 사람들이 핀터레스트에서 ‘건강한 과자(healthy snacks)을 검색한다. 

야채를 직접 말린 수제 칩도 굿. (@Alejandra Ramos)


 

부다볼

냉장고 재료를 볼에 때려 넣어 샐러드처럼 먹는 부다볼.

곡물, 과일, 야채가 한데 어우러진 건강한 볼 완성. (@Heather Christo)


 

사우어비어

신 맛을 특징으로 하는 ‘사우어 비어(Sour Beer)’.

누군가는 상한 맛으로도 표현하는데 사우어비어는 맥덕들 사이에서 신의 단계라고 불린다. (@Serious Eats)


 

엠파나다

빵 반죽 안에 다양한 속 재료를 넣고 반으로 접어 굽거나 튀긴 스페인의 전통요리. 속재료는 주로 다진 고기, 해산물이나 채소가 사용돼 한끼 식사로도 굿! (@Kitchen Dreaming | Ronda Eagle)


 

사우어크라우트

한국사람들에겐 생소하지만 양배추를 소금에 절인 독일식 김치다. 사우어크라우트는 말 그대로 ‘신 양배추’란 뜻인데

소시지, 햄, 베이컨처럼 짭짤한 육류 요리에 곁들이면 상큼하다. (@bonzaiaphrodite.com)



해당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10 Food and Drink Trends That Will Be Everywhere in 2017’ 기사를 바탕으로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