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당신 커플의 애정 지수는?

재미 삼아 살펴보는 우리 커플의 애정 지수. 웃자고 마련한 거니까 죽자고 달려들기 없기!

BYCOSMOPOLITAN2017.02.10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플 사진은? 

a 데이트를 하다가 문득 사진이 찍고 싶어져 지나가는 사람을 붙들고 찍었던 바로 그 사진.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올 때까지 한 열 번쯤 다시 찍어달라고 해서 건졌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

b 내 데스크톱에 삭제 불가능한 비밀 폴더로 저장돼 있다. 싸우다 홧김에 헤어지자고 할 때마다 스마트폰 속 사진을 다 삭제해버리고 나중에 꼭 후회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저장해둬야 함.

c 하나만 고르는 건 불가능함. 그래서 침대 옆 탁자에 우리의 365일 셀카 모음을 담아둔 디지털 액자를 마련해놓았지롱.

  

 그의 집에서 잔 날, 그보다 일찍 깬다면? 

a 그의 후드 티셔츠를 훔쳐 입고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똥머리를 정성스레 매만진 뒤 그가 일어났을 때 마치 집에 있는 듯 최대한 자연스러워 보이게 연출한다. 다만 그의 옷에 밴 홀아비 냄새는 지못미….

b 그의 재떨이에 수북한 꽁초를 비우고 담배를 쓰레기통에 처넣는다. 그의 쩐내를 더 이상 견딜 수 없다!

c 그를 위해 마련해 온 신선한 식재료로 아침을 준비하고 그의 집 곳곳에 사랑의 쪽지를 숨겨둔다. 

  

 그가 커플 타투를 하자고 한다면? 

a 그가 만약 다른 솔깃할 만한 무언가를 제시한다면 할 의향은 있음.

b 별로 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 그냥 평범하게 안쪽에 이름 새겨진 반지나 맞추지?

c 망설일 게 뭐임? 다만 헤어질 경우를 대비해 이니셜 같은 거 대신 평범한 문양으로 할 것 같다.

  

 그를 만나려고 기다리던 카페에서 그의 전 여친 발견! 어떡하지? 

a 그에게 전화를 걸어 큰 소리로 통화한다. 그의 이름은 더 크게 부른다.  

b 그곳을 서둘러 빠져 나온다. 그에겐 커피 속에서 체모가 나왔다면서 절대 거기 다시 가지 말자고 얘기한다. 그가 거기서 우연히 그녀와 마주치는 상상만 해도 아찔하다.

c 그녀에게 다가가 먼저 인사를 하고 그녀 앞에서 그에게 전화해 그녀를 만났다는 얘기를 전한다. 

  

 그가 맹장염으로 응급실에 실려 갔다. 입원한 그를 위로하고 싶다면? 

a 최대한 그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야한’ 옷을 골라 입고 간다. 

b 노트북을 가져다준다. 예쁜 간호사들을 훔쳐보는 대신 다른 걸 보게 유도하는 게 훨씬 나을 테니.

c 그의 고통을 똑같이 느끼기 위해 나도 맹장 제거술을 받기로 결심했다고 말한다. 


 RESULT 

  

대부분 A라면

겉으로 보기엔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아직은 표면적이고 육체적인 관계. 당신의 감정을 더 솔직하게 드러낼 필요가 있다. 다음 데이트 땐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데 집중해보자. 

  

대부분 B라면

관계에 열정적인 것도 좋지만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맘에 안 드는 그의 나쁜 습관에 정색하며 싸움부터 걸려고 들지 말 것. 그게 꼭 그가 별로인 남자라는 얘긴 아니니까.

  

대부분 C라면

이 정도면 익사 수준!

당신이 그를 사랑하는 마음은 너무 깊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이럴 때 주의해야 하는 것은 단 하나. 상대에게만 너무 빠져서 자신의 본모습을 잃지 않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