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스킨쉽을 부르는 뷰티 노하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자라면 누구나 데이트할 때 유난히 민감한 뷰티 코드가 있다. 그래서 준비한 코스모 뷰티 에디터 4인방의 ‘데이트 뷰티 코드’! 그들과 똑같은 고민을 가진 여성이라면 분명 꿀팁이 될 듯. | 데이트,스킨쉽,뷰티,노하우,뷰티코드

  DATE MISSION 1  솥뚜껑만 한 큰 손을 여성여성하게 감출 것“첫 남자 친구와 손을 잡았는데 ‘손이 왜 이렇게 커?’라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어요. 그 기억이 트라우마로 남아 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큰 손 가리기’에 총력을 기울여요. 주기적으로 손 팩을 하는 것은 물론 손이 망가질세라 늘 손 세정제와 향기 좋은 핸드크림으로 고운 손 만들기에 집중하죠. 손은 크지만 보들보들한 감촉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거든요.” -정주은 1.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3만원. 2. 이니스프리 스페셜 케어 핸드 마스크 2천5백원. 3.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 6천9백원.  DATE MISSION 2  낮에도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자 “과거의 저는 낮보다 밤에 더 당당했어요. 대학교 때 저의 큰 모공을 목격한 한 남자 선배로부터 ‘얼굴에 동그라미가 많다’라는 농담 아닌 진담을 들었기 때문이죠. 게다가 전 얼굴에 기름기도 많아 선배에게 그 말을 들은 후부터는 낮 시간 데이트를 멀리할 수밖에 없었어요. 한동안은 큰 모공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제품을 찾느라 꽤나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기지혜 4. 메이크업 포에버 울트라 HD 파우더 5만4천원대, #124 가부끼 브러쉬 6만3천원대. 5. VDL 엑스퍼트 치크 북 01호 코랄 바이털리티 1만5천원. 6.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4만4천원.  DATE MISSION 3  늘 준비된 여자가 되기를! “다른 건 몰라도 보디만큼은 미리 관리하지 않으면 금세 들통나기 마련이에요. 특히 전 몸에 털이 많고 각질이 잘 생기는 건조한 피부라 부지런히 케어하지 않으면 중요한 순간에 한발 물러설 수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평소 부드러운 블랙 슈거로 각질 제거를 한 뒤 향기가 진한 보디크림을 온몸에 듬뿍 발라줘요. 이렇게 부지런히 관리해주면 살이 야들야들해지는 데다 몸속 깊이 향기가 배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을 가질 수 있거든요.” -최향진 7. 조 말론 런던 프레그런스 컴바이닝TM 11만5천원대. 8. 리아네이처 샤워젤 1만2천5백원. 9. 프레쉬 브라운 슈가 바디 폴리쉬 10만5천원대. DATE MISSION 4  정수리 냄새를 향기로 승화시키도록 “남사친에게서 ‘여자 친구를 안는 순간 코끝으로 전해지는 정수리 스멜 때문에 기절할 뻔했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요. 그래서 전 데이트 준비 맨 마지막은 향기 나는 헤어 미스트를 뿌리는 걸로 마무리해요. 또한 데이트하러 가는 도중에 향기가 날아갈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들어 평소에도 항상 깊고 풍부한 향의 샴푸와 헤어 오일을 사용하고요.” -하윤진 10. 메디비타 광택 오일 세럼 3만8천원. 11. 디올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30ml 5만9천원. 12. 클로란 망고버터 샴푸 1만2천원.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여자라면 누구나 데이트할 때 유난히 민감한 뷰티 코드가 있다. 그래서 준비한 코스모 뷰티 에디터 4인방의 ‘데이트 뷰티 코드’! 그들과 똑같은 고민을 가진 여성이라면 분명 꿀팁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