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최준영의 비밀스러운 사생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요즘 아이돌만큼이나 인기를 끄는 모델들은 평소 뭘 먹고, 뭘 좋아하고, 뭘 들을까? 잇걸의 실생활을 보여주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스트는 모델 최준영! 사소하지만 진지한 그녀의 10문 10답을 공개한다. ::모델, 사생활, 최준영, 잇걸, 인기, 10분, 10답, 반려견, 록키, 가족, S.E.S, 뮤비, 스트레스, 핫초코, 장소, 취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모델,사생활,최준영,잇걸,인기

1.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 옆에서 자고 있는 반려견, 록키 쓰다듬기.2. 요즘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 나의 어릴 적 우상인 SES 언니들의 트랙. 얼마 전 ‘Remember’ 뮤비에도 출연하는 영광을 누렸다. 하하.3. 통화 목록 일순위 가족. 무슨 일이 있건 없건 언제나 연락하는 편.  4. 가장 최근에 구입한 아이템 온라인 쇼핑을 통해 구입한 록키 옷! 요즘엔 내 옷보다 록키 옷을 더 많이 산다. #록키바보인증5. 스트레스 해소법 친동생 민영이와 노래방 가기! 애절한 발라드부터 신나는 댄스 음악까지 모두 섭렵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6. 요즘 꽂힌 것 생크림이 듬뿍 올라간 핫초코. 집 앞 카페에서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은 꼭 마신다. 7. 오늘의 #OOTD 갑자기 추워져 롱 코트에 체크 재킷, 터틀넥으로 꽁꽁 싸맸다. 포인트는 핫하디핫한 구찌 로퍼! 8.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집과 강아지용품 숍. 둘의 공통점은? 그곳에 있으면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는 점.9. 취미 혼술. 소파에 편하게 앉아 맥주를 벌컥벌컥 들이켤 때의 그 상쾌함이란! 키야~.10. 자기 전에 하는 일 잠들 때까지 휴대폰으로 영화나 드라마 보기. 그러다가 휴대폰을 얼굴에 떨어뜨리고 화들짝 놀란 적, 다들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