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도깨비와 저승사자 마저 홀린 시선강탈 립

종방해도 <도깨비> 미녀 3인방의 인기는 시들지 않는다. 찬란하신 그녀들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해준 3인 3색 립 메이크업에 빠져보자.

BYCOSMOPOLITAN2017.01.26


삼신 여신님의 치명적인 풀 레드립

컬크미로 신스틸러 역할 제대로 한 삼신 할매, 아니 삼신 여신님이라 불러야 마땅한가? 인간계 초월한 이엘의 미모를 완성 시켜준 건 맥 루비우를 활용한 풀 레드 립. 그녀의 레드립 포인트는 또렷하고 날렵한 입술 라인이다. 원래 입술보다 약간 도톰하게 라인을 그려주되 입술이 너무 퍼지거나 입술산을 둥글게 그리면 안 된다는 것. 진짜 할매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면 아이메이크업은 심플하게, 그리고 블러셔는 음영감있는 베이지브라운 컬러로 윤곽만 잡아주면 아가, 너도 이쁘단다. 

맥 립스틱 루비우 2만9천원



매력 통통 치킨사장님의 볼륨 코랄립 

써니의 거침없는 사이다 대사 못지 않게 이목을 끈 것은 그녀의 시선강탈 미모. 처음 본 저승사자까지 홀렸으니, 그녀의 미모에 대해서는 말 다 했다. 유인나의 통통 튀는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것은 어딕션 립스틱 퓨어로 완성한 코랄립. 전체적으로 얼굴 메이크업이 진하지 않아 은은하게 생기를 줄 수 있는 002호, 코랄 색을 사용했다. 여기서 립 포인트는 도톰한 볼륨감! 입술 전체에 립스틱을 얇게 바른 후, 가운데 쪽만 한번 더 발라 자연스럽고 볼륨감 넘치는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면 된다.

어딕션 립스틱 퓨어 002호 3만3천원



러블리 도깨비신부의 내추럴 누드립

이제는 김고은 얼굴만 봐도 “아저씨~” 대사가 생각날 정도.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동안 미모로 인생 캐릭터 등극! 김고은으로부터 고등학생 지은탁의 풋풋함을 이끌어 내준 것은 매끈한 피부표현과 마른 장미 컬러의 랑콤 압솔뤼 루즈 264호를 사용한 내추럴 립. 김고은의 립 포인트는 자연스러움이기 때문에 입술 색이 진하지 않게 립스틱과 투명 립밤을 섞어 차분하되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할 것.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호 4만2천원



Keyword

Credit

  • Student Editor 장현아
  • Photograph 도깨비 공식 사이트
  • Advice 안미나 (이경민포레 부원장), 차니 (에이컨셉 청담점 실장), 조은정 (드엔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