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Again] 숨은 보석 같은 우리 새끼

열화와 같은 성화 힘입어 또 다시 소개하는 브랜드 PR이 말하는‘보석과도 같은 아이템’.

BYCOSMOPOLITAN2017.01.25


“아이 메이크업만 했다 하면 사정 없이 번져 괴로웠는데, 이 제품을 만나 뒤로는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만약 저와 같은 놀라움을 경험했다면 이 제품을 재 구매하지 않고서는 절대 못 배길 걸요?” ?맥 PR 조상미

맥 프렙+프라임 립 1.7g 2만7천원. 



“피부가 워낙 얇고 건조해서 여름을 제외하고는 항상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신기할 정도로 화장이 잘 받고 피부에서 반질반질한 윤기가 흘러요. 

또한 파운데이션과 믹스해서 바르면 촉촉함은 배가 되고요.” ?랑콤 PR 김아영 

랑콤 라 베이스 이드라 글로우 25ml 5만5천원대. 


“끌레드뽀 보떼에서 일한 걸 가장 뿌듯하게 생각할 때가 언제인지 아세요? 

바로 이 시트 타입의 올인원 클렌저를 사용할 때! 스모키와 스머지 메이크업까지도 부드럽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면서

가격까지 완전 착해 저를 포함한 브랜드 패밀리의 1등 출장템이죠.” ?끌레드뽀 보떼 PR 김나영 

끌레드뽀 보떼 랑제뜨 데마끼앙뜨 50매 3만8천원대.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해주는데

무엇보다 그 감촉이 너무 부드럽고 산뜻해서 3년째 줄곧 애용하는 아이템이에요.

해를 거듭할수록 힘을 잃어가는 내 피부를 아름답게 지켜주고 있는 제품이라

많은 사람들에게도 널리 알려주고 싶어요.” ?디올 PR 김해인 

디올 캡춰 토탈 세럼-로션 150ml 9만9천원.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