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브러시 클렌징 마스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브러시 손상 없이 깨끗하게 세척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목! 여기 쉽고 빠르고 완벽한 브러시 클렌징을 돕는 제품들이 다 모았다. ::브러시, 클렌징, 세척, 바닐라코, 토니모리, 어퓨, 더페이스샵, 쏘내추럴, 아바마트, 코스모 캠퍼스 | 브러시,클렌징,세척,바닐라코,토니모리

세척과 컨디셔닝을 한 번에!바닐라코 브러쉬 배스 브러쉬 클렌저 1만원브러시 전용 클렌저는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 중 하나. 그 중 바닐라코 브러쉬 배스 브러쉬 클렌저는 깨끗하게 세정한 세정 효과는 물론이고 컨디셔닝 성분까지 포함되어 있어 세척 후에도 브러시 모의 질과 형태를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어떻게 쓰지? 브러시가 잠길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용기에 클렌저를 충분히 붓고, 브러시를 클렌저에 담가 원을 그리는 동작으로 부드럽게 이물질을 제거한다. 세척 후 흐르는 물에 깨끗이 헹궈주고 타월로 가볍게 눌러가며 물기를 제거하면 끝!이물질 완벽 제거를 노린다토니모리 브러쉬 클리닝 패드 3천원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고개를 갸웃하게 만드는 비주얼의 토니모리 브러쉬 클리닝 패드는 브러시를 위한 빨래판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상단의 동그란 돌기는 작은 브러시용, 하단의 일자모형의 돌기는 큰 브러시용으로 이 돌기가 모 브러시의 구석에 숨에 이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어떻게 쓰지? 뚫려 있는 밑부분에 손가락을 끼워 고정한 후, 클렌저를 묻힌 브러시를 클리닝 패드의 돌기에 살살 둥글리며 비벼준다. 묵은 때가 다 빠질 때까지 문지르기만 하면 끝!어디서든 한 방에 세척 완료!어퓨 노 더티 브러쉬 클렌징 솝 5천원저걸 다 내가 쓴 게 맞나? 더러운 브러시가 쌓여 있는 모습을 보면 막막하기만 하다. 하지만 어퓨 노 더티 브러쉬 클렌징 솝이 있다면 쉽고 빠른 세척이 한 방에 오케이! 노 더티 브러쉬 클렌징 솝은 브러쉬 세척 전용 비누와 전용 빨래판으로 구성돼 이것만 있으면 언제든지 지저분한 브러시를 손 쉽고 빠르게 세척할 수 있다.어떻게 쓰지? 세척이 필요한 브러시를 흐르는 물에 충분히 적셔준 후, 젖은 브러시를 비누에 문질러 골고루 묻힌다. 이후 비누를 묻힌 브러시를 빨래판에 문질러 꼼꼼히 세척한 후 다시 흐르는 물에 헹궈주면 완성!칙 뿌리고 슥슥 닦아낸다더페이스샵 퀵클렌징 브러쉬 스프레이 6천원매번 사용할 때 마다 브러시를 물 세척하고 빨기 힘든 귀차니스트라면? 더페이스샵의 퀵클렌징 브러쉬 스프레이는 물 세척 없이도 브러시를 클렌징 할 수 있는 아이디어템. 이걸로 정말 브러쉬가 깨끗해질까? 의심스러울 수 있지만 계면활성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고 하니 간단하게 칙칙 뿌려보자. 어떻게 쓰지? 스프레이를 브러쉬에 가까이 대고 뿌려 적당히 적신 후 마른 티슈에 브러쉬 모를 비벼가며 묻어있는 화장품을 닦아낸다. 브러시를 올리고 비비면 끝쏘내추럴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 6천9백원초 절정 귀차니스트를 위한 초 간단 브러시 세척 아이템!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는 5초 만에 브러시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 성긴 블랙 스폰지와 좀더 촘촘한 화이트 스폰지에 브러시를 올리고 조우로 비비기만 하면 끝! 특히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는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들에게 강추한다.어떻게 쓰지? 컬러 메이크업 잔여물이 묻은 브러시를 블랙 스폰지 부분에 문질러 잔여물을 제거한다. 블랙 스폰지에 여러 번 문질러 충분히 닦아냈다면, 화이트 스폰지에 한 번 더 문질러 잔여물이 깨끗이 닦였는지 확인하고 브러시 모를 정돈하면 새것 같은 브러시로 컴백! Plus item  세척 후 브러시 말릴 때는 이렇게!아바마트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홀더 1만8천원메이크업 브러시는 세척 후 모가 아래 방향으로 가도록 말려야 한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빨래집게로 집어서 말려도 보고 벽에 테이프로 붙여보기도 했다면 이제 아바마트의 메이크업 브러시 드라이 홀더를 만나보자. 다양한 크기의 브러시를 최대 26개까지 꼽을 수 있으며 고무 패킹이 브러시가 떨어지지 않도록 견고하게 잡아준다.어떻게 쓰지?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은 브러시는 마른 타월로 눌러 물기를 제거한다. 반듯하게 건조될 수 있도록 모의 모양을 정리한 후 드라이 홀더의 밑에서 위로 올려 꼽아 브러시 모가 아래로 가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