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혼밥족을 위한 건강 레시피

스타일리시하게 혼밥을 즐기고 싶은가? 그렇다면 <혼밥족을 위한 건강 밥상>의 저자 이진호 셰프의 레시피를 참고하자.

BYCOSMOPOLITAN2017.01.14


치킨 라이스

재료 닭 가슴살 200g, 간장·설탕·다진 마늘 1작은술씩, 꿀·버터 2큰술씩, 밥 1공기, 식용유 약간

만들기 1. 닭 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간장, 설탕, 다진 마늘을 섞고 믹싱 볼에 넣어 10분 정도 재운다. 2. ①을 식용유 두른 프라이팬에 굽다가 꿀과 버터를 넣어 약한 불로 조린다. 3. 밥 위에 얹는다.



싱글 파에야

재료 새우살 6개, 홍합 10개, 오징어·소시지 적당량씩, 토마토·양파 1/2개씩, 강황 1작은술, 화이트 와인 1/2컵, 밥 1공기, 올리브유·마늘·소금· 후춧가루 약간씩

만들기 1. 뜨겁게 달군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잘게 썬 양파와 마늘을 넣고 볶는다. 2. 양파가 익으면 손질한 해산물과 와인을 넣고 같이 볶는다. 3. 홍합이 입을 열면 밥과 강황, 소시지, 토마토를 넣고 볶는다. 4.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맞춘다. 



오야코동

재료 닭다리살 150g, 달걀 3개, 우동 국물 적당량, 밥 1공기, 식용유 약간

만들기 1. 닭다리살을 먹기 좋게 썰어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굽는다. 2. ①에 우동 국물을 조금씩 넣어 조린 뒤 달걀을 풀어 약한 불로 익힌다. 3. 밥 위에 완성된 오야코동 소스를 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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