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지금 여름 나라로

한 겨울에 떠나는 여름으로의 여행! 따뜻한 그곳, 방콕에서 에디터가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핫 플레이스들.

BYCOSMOPOLITAN2016.12.30


 

방콕 여행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건 호텔의 선택! 저렴한 가격에 5성급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는 게 방콕만의 장점이 아닐까. 수많은 호텔이 있지만 세련된 분위기, 섬세한 서비스로 방콕 초행자들보다는 매니아들에게 더 있기 있는 코모 메트로폴리탄(COMO METROPOLITAN)이 에디터가 선택한 곳! 세련된 분위기의 수영장에서 책을 읽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ADDRESS COMO METROPOLITAN HOTEL 27 South Sathorn Road


 

수키, 똠얌, 쏨땀, 팟타이 등 맛있는 태국 음식들이 즐비하지만, 자극적인 향신료 때문에 가끔은 다른 게 먹고 싶어진다. 이럴 때 찾으면 좋은 퓨전 레스토랑 비터맨(BITTERMAN).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지만 입구에 도착하면 저절로 환호성이 질러진다. 스테이크, 파스타, 퓨전 라이스 요리 등 음식의 맛은 물론, 멋스러운 식물관에 온 듯 꾸며져 있는 야외공간과 실내 공간을 구경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ADDRESS BITTERMAN(Silom, Bang Rak, Bangkok)


 

12월의 방콕은 한낮 32도를 웃도는 뜨거운 날씨이지만 해가 지고 밤이 찾아오면 선선한 바람이 분다. 뜨거운 오후에는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경치 좋은 곳에서 가볍게 와인 한 잔 기울이는 것 어떨가. 더 네버 엔딩 서머(THE NEVER ENDING SUMMER)에서는 방콕을 가로지르는 짜오프라야 강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편안한 소파 베드로 야외공간이 꾸며져 있어 로맨틱하게 밤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단, 마감시간이 밤 11시이니 저녁을 먹거나 가볍게 한잔하는 것을 추천한다. 

ADDRESS THE NEVER ENDING SUMMER(41/5 Khlong San, Bangkok)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