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방 빌려서 놀자! 파티를 위한 렌탈 플레이스

시끄러운 클럽 파티보다 프라이빗한 파티를 열고 싶다면, 친구의 단칸 자취방보다 예쁜 공간에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빌려 쓰는 공간’을 선점할 것! 이제 막 문 연, 핫한 렌털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BYCOSMOPOLITAN2016.12.15


 

쿨한 언니들의 핑크빛 걸스 나이트, MIU FOR U 

옥탑방을 루프톱으로 개조한 곳. 핑크색 벽과 어울리는 독특한 빈티지 소품들 덕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가득하다.

 

3시간 이상 대관한 고객들에겐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유니콘 워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간단한 안주용 메뉴가 준비돼 있고 외부 음식 반입도 가능하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 20가길 6 문의 @miuforyou.pink 대관료 시간당 6만5천원(3인 기준)


우아한 파티를 열고 싶다면, DADDY SEOUL 

클래식하고 격조 있는 파티 공간을 찾고 있다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대디 서울’이 제격이다. 와인, 보드카, 테킬라까지 다양한 종류의 술과 음식도 준비돼 있다. 우아한 웨딩 파티나 연말 송년 파티를 열기에 좋다. 하루에 한 팀만 예약을 받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다. 주소 마포구 와우산로30길 80 문의 335-0180 대관료 1일 기준 1백만원


오늘부터 우리 집! BREEZY

플로리스트가 꾸민 공간답게 갖가지 식물과 꽃으로 아늑한 느낌이 가득하다. 직접 조리할 수 있는 부엌, 소소한 대화를 나누기에 제격인 소파가 놓인 작은 방이 있어 마치 친구네 집에 놀러 온 것 같다. 조리가 부담스럽다고? 피자, 파스타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으니 걱정 마시라. 추가 비용을 내면  꽃 장식, 가랜드 등 데코도 함께 진행한다. 주소 용산구 신흥로11나길 2-27 문의 @itaewon_breezy 대관료 시간당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