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맥주만 마실텐가! 손쉬운 칵테일 레시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올 연말 ‘홈술 파티’를 준비하는 당신을 위해 코스모 피처팀의 주당 에디터들이 꽁꽁 숨겨둔 홈 칵테일 비법을 공개했다. 만드는 방법이 이렇게나 쉬운데, 안 먹어보곤 못 배길걸? ::칵테일, 레시피, 연말, 홈술파티, 비법,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칵테일,레시피,연말,홈술파티,비법

올라프의 옆구리를 마시는 기분으로  섹스 온 어 스노뱅크 파티의 불청객, ‘술 못 마시는’ 친구를 취한 밤으로 인도하는 술. 유리잔에 눈을 퍼 담은 듯 청순한 빛깔이다. 올라프 옆구리를 ‘버혀낸’ 것 같은 식감에 단 풍미까지, 한번 마시면 멈출 수 없을 듯. 내 집에서 앉은뱅이가 되기 전까진 못 나간다! -류진 재료 말리부 럼 1/2온스, 코코넛 크림 3큰술, 얼음 6조각, 시럽·슈거파우더 약간씩만드는 법 1. 블렌더에 럼과 코코넛 크림, 얼음을 넣고 간다. 2. 슈거파우더를 바른 잔에 담는다. 달달하고 산뜻한 너  발그레 봄베이 봄베이 사파이어 진 특유의 짙은 식물 향을 좋아한다. 이번 연말에는 봄베이 진을 조금 색다르게 즐겨보기로! 평소 즐겨 마시는 봄베이 진과 탄산수 조합에 딸기잼만 추가하면 된다. 깔끔함은 유지하면서 달달한 칵테일이 탄생한다. -구자민  재료 봄베이 사파이어 진 1온스, 레몬 1/4개, 딸기잼 1작은술, 얼음 약간, 탄산수 만드는 법 1. 레몬즙을 내어 잔에 넣고 딸기잼과 얼음, 진을 넣어 섞는다. 2. 탄산수를 가득 채우면 완성!인생 뭐 별거냐?  크레이지 압생트 연말에는 취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반 고흐가 마시다 귀를 잘랐다는 압생트로 20대의 마지막을 보낼 예정. 알코올 도수 70도의 압생트에 상큼한 오이와 키위, 탄산수를 넣어 독한 향을 잠재우고 달달한 시럽까지 더하면 완성이다. -박수진재료 압생트 1온스, 시럽 1/2온스, 오이 3조각, 키위 2조각, 탄산수 만드는 법 1. 블렌더에 간 오이와 키위, 시럽을 잔에 넣고 얼음과 압생트를 넣는다. 2. 탄산수를 넣고 잘 젓는다.만만하게 집어 먹다간 훅 간다  술 취한 젤리곰 나는 기꺼이 홈주를 자처하는 편이라 술 담그기에도 꽤나 적극적이다. 이번 파티를 위해 준비한 건 ‘술 취한 젤리곰’. 어릴 적 오물거리던 젤리를 보드카에 절여두면 끝! 취기가 도는 3차에서 초코 시럽과 함께 꺼내면 좋아하겠지? -윤다랑재료 앱솔루트 보드카 1/5병, 하리보 젤리곰, 누텔라 초코 시럽 만드는 법 1. 병에 젤리를 담고 잠길 정도로 보드카를 부은 뒤 실온에서 하루 정도 둔다. 2. 초코 시럽에 찍어 먹는다. 티 안 나게 마실 거야  자몽 맥주 주스로 착각하는 생김새를 지녔지만 안에 술이 꽉 들어찬 사랑스러운 음료. 자몽즙과 자몽 과육을 잔에 넣은 뒤 라임 소다나 아가베 시럽, 맥주를 부어 섞기만 하면 된다. 자몽이 씹혀 영 술 마시는 기분이 안 난다면 즙만 넣으시길. -김소희재료 자몽(또는 자몽주스)·라임소다 1/2컵씩, 맥주 1컵, 아가베 시럽, 얼음 만드는 법 1. 셰이커에 자몽즙, 아가베 시럽, 얼음을 넣고 섞는다. 2. 라임 소다를 넣고 저은 뒤 맥주를 쏟아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