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만 잘 쉬어도 스트레스가 사라진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평소에 숨을 자주 참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제대로 호흡만 해도 스트레스 해소가 가능하다.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숨 잘 쉬는 법.::숨, 스트레스, 마음, 안정, 마음안정, 심신, 건강, 헬스, 여자, 몸, 관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4-4 법칙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숨 쉬기 운동. 프리메드 요가 마스터 김세이는 손가락으로 한쪽 코를 막고 호흡을 해보길 추천한다. “한 손으로 오른쪽 콧구멍을 막고 왼쪽으로 숨을 깊게 들이마시세요. 이어서 두 손으로 양쪽을 다 막은 뒤 4초 정도 숨을 멈췄다가 오른쪽 콧구멍으로 숨을 내쉬면 됩니다.”

4-7-8 법칙

불면증으로 괴로운 밤을 보내고 있는가? 애리조나 대학의 앤드루 웨일 박사가 제안하는 호흡법을 따라 해보자. 공기를 배 속에 채워 넣는 느낌으로 4초간 코로만 숨을 들이마신다. 그다음 약 7초간 숨을 참는다. 마지막으로 배를 집어넣으며 8초간 입으로만 숨을 뱉으면 끝. 폐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해 부교감신경계를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3-2-15 법칙

중요한 일을 앞두고 집중력을 높여야 한다면, 일본의 심리학자 사이토 다카시 교수의 3-2-15 호흡법을 따라 해볼 것.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배를 부풀리며 코로 약 3초간 숨을 들이마시고, 2초간 숨을 참았다가 배를 안쪽으로 당기며 15초 동안 숨을 내쉰다. 우리 몸의 ‘브레이크’ 같은 역할을 하는 부교감신경을 자극하는 호흡법이다.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평소에 숨을 자주 참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제대로 호흡만 해도 스트레스 해소가 가능하다.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숨 잘 쉬는 법.::숨, 스트레스, 마음, 안정, 마음안정, 심신, 건강, 헬스, 여자, 몸, 관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