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워너비 남친룩 패션 썰전

나의 남친이 입어주었으면 하는 훈훈한 패션, 남친룩. 단순해 보이지만 은근히 어렵다는 말씀! ‘패알못’ 남자들 때문에 속 터지는 코캠러들을 대신해서, 익명의 여대생들 4명이 모였다. 셀럽들의 룩에 대해 솔직한 토크. 같이 떠들어 보면 남친룩이 뭔지 감이 오지 않을까? 깔끔하고 친근하게 입어주라주!

BYCOSMOPOLITAN2016.12.08


박서준 

장주연(가명, 이하 장) “올블랙 패션은 무조건 성공보장이니 엄지 치켜세워 추천! 단, 센스 있는 룩을 결정 짓는 건 작은 디테일인데 코트가 길어서인지 전체적으로 왠지 무거워 보인다.“

조성희(가명, 이하 조) “나는 왠지 무서운 느낌!? 티셔츠를 좀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입었다면 어땠을까? 예를 들면 스웨터라든가 또는 스웨터라든가 아니면 스웨터……”

정윤정(가명, 이하 정) “나는 오히려 남자가 입는 롱코트에 무조건 심쿵하는 스타일! 기본적으로 키가 큰 남자가 입어야 더욱 멋진 맥시 코트인데 박서준 is 뭔들~.”


유아인 

“이것이야말로 진짜 러시아 유스컬처! 왠지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 느낌이난다. 패피왕다운 선택. 아무나 이렇게 입진 못하지~.”

“난 남자친구가 이렇게 하고 나온다면 조금 난감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넘나 패피스러운 남친룩은 부담스러워. 특히 번쩍번쩍 광택이 도는 재킷이라… 나는 무조건 심플이 좋아.”

”개인적으로 바지가 더 어두운 톤이었다면 좋았을 것 같아. 그래도 유아인이니까 무난하게 소화해낸 것 같아서 존경의 박수를! 짝짝짝!”



김우빈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걸? 여기에 여심자극하는 터틀넥이라니요 ㅠㅠ  

“코트, 팬츠, 신발로 이어지는 색 조합과 톤이 너무 좋아. 매일 어둡게만 입는 남친이라도 가끔씩 이렇게 뽀샤시하게 차려 입고 나와준다면 또 한번 반할거야.”

“디스트로이드 진이 이렇게 섹시한 거였구나. 이제야 알았네ㅎㅎ 디스트로이드 진이 아니었으면 룩이 왠지 심심해 보였을 것 같아. 바지 선택이 신의 한 수!”


남주혁

“음……이건 뭐랄까? 왜 때문이죠? 뭔가 따로 노는 느낌은 저만의 생각인가요?

“왜? 나는 상상 속 남자친구 같은 모습이라 좋은데! 첼시부츠 대신 깔끔한 블랙 컬러 스니커즈를 신었다면 더 괜찮을 것 같기도 하네.” 

“상의만 보면 넘나 내 스타일. 시선이 아래로 내려갈수록 살짝 갸우뚱하지만 그래도 주혁아 괜찮아, 넌 사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