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티를 위한 플레이 리스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파티에서 어떤 음악을 들어야 할지 망설이는 당신을 위한 주크박스 4. | 홈파티,음악,플레이 리스트,찰리 푸스,케이티 멜루아

 Charlie Puth - Nine Track Mind Deluxe미국 싱글 차트 12주 연속 1위를 달성한 올해의 신예 찰리 푸스의 업그레이드된 디럭스 앨범이 공개됐다. 기존 앨범에 세 곡이 추가됐는데, 특히 하이톤의 기량을 한껏 펼친 ‘Does It Feel’은 파티에서 무한으로 틀어놓기에 딱이다. Katie Melua - In Winter 은은한 촛불을 테이블에 올려놓고 잔잔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영국의 감미로운 싱어송라이터의 음악을 추천. 우크라이나 전통 캐럴 ’The Little Swallow’와 어쿠스틱 분위기의 ’O Holy Night’를 들으며 겨울의 고즈넉함을 만끽해보자. Emeli Sande - Long Live The Angels감성, 소울, 테크닉 3박자를 모두 갖춘 천상의 보이스, 에밀리 산데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이 나왔다. 글래머러스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Garden’이란 곡을 꼭 들어볼 것. 물론 나머지 17곡 역시 파티 음악으로 손색이 없다.Tove Lo - Lady Wood감각적으로 흥을 돋워줄 음악을 원한다면 이 앨범을 주목! 전체적으로 느린 비트와 다소 무거운 신시사이저 사운드로 이뤄져 있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파티 공간에 제격이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간지 나게 리듬을 타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