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 어플만 있으면 나도 셀기꾼!

대충 막 찍어도 터치 몇 번이면 금방 셀카 여신으로 재탄생?! 이 앱들만 있으면 인생샷 건지는 건 시간문제라오~ 에디터가 직접 꼼꼼히 비교해 본 셀카 찍기 좋은 베스트 앱 5!

BYCOSMOPOLITAN2016.12.01


완벽한 풀메로 거듭나고 싶다면 <메이크업 플러스>

변신을 원하는 사진을 넣기만 하면 기분 좋은 알람 소리와 함께 순식간에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 같은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로 보정된다. 립글로스, 블러셔, 아이라인, 헤어염색, 렌즈 등등 모두 내 마음대로 세세하게 조절해서 표현 가능한 건 물론이고 심지어 쌍꺼풀 라인까지 내가 원하는 라인으로 바꿀 수 있다. 할로윈 메이크업같이 특별한 메이크업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메이크업 고르는 재미 자체도 쏠쏠하다. 비포 애프터 차이가 너무 확연해서 정말 셀기꾼 소리 듣기 딱인 어플! 초절정 민낯 상태에서도 이 어플만 있으면 두렵지 않다구!

메이크업 vs 내추럴 둘 다 보고 싶으면 <뷰티 플러스>

이 어플도 메이크업으로 지정해 놓으면 빠른 보정으로 터치 단 한 번에 풀메이크업이 금세 장착된다. 청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눈, 브로우, 립스틱 등 메이크업 일부를 내 마음에 맞게 따로 제거할 수도 있고! 메이크업 말고 필터로 설정해 놓으면 자연스럽게 생기 돋는 피부 톤으로만 바꿔준다. 따로 더 만지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잡티, 주름 개선, 쉐이딩 등 원하는 효과를 선택해 조절하면 된다. 다크서클도 없앨 수 있고 치아 미백도 가능하다. 그때그때 내 입맛대로 골라 쓰다 보면 그야말로 또 다른 나를 만나는 신기한 상황에 빠질 것!

알아서 성형해주는 <뷰티 셀카>

매직 뷰티 기능으로 내가 원하는 필터 적용과 얼굴 라인 변형 그리고 눈, 코 크기를 A부터 E타입중에서 고를 수 있다. 미세하게 변하는 얼굴을 보고 있으면 집중력이 절로 향상된다. 그 정도로 매우 디테일 하다는 것! 그래도 더 보정하고 싶다면 가상 성형에서 이목구비 하나하나 고칠 수 있다. 생각보다 아주 쉽고 자연스럽게 성형되기 때문에 한 번 이 보정 매력에 빠지면 출구는 찾을 수 없을걸? 보유한 필터도 엄청 다양하고 색조 보정에서 볼 화장, 립스틱 색도 마음껏 바꿔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메이크업 보정보단 감쪽같이 얼굴 성형하는 데 강력 추천!

필터 효과의 신세계 <캔디 카메라>

셀카 필터에 최적화된 어플로 수많은 필터를 입혀보면서 셀카 분위기를 확확 바꿀 수 있다는 게 가장 장점이다. 필터 적용 놀이를 해보면서 취향 저격하는 내 필터는 뭔지 찾아보자. 각각 강도 조절도 되기 때문에 정말 티 안 나게 예뻐질 수 있다. 몬스터 필터처럼 특이하거나 우스꽝스러운 개인 소장용(?) 셀카도 남길 수 있다. 미백, 잡티제거, 갸름하게 기능 등으로 얼굴의 아쉬웠던 부분도 손쉽게 보정 가능하다. 귀여운 스티커도 대량 장전되어 있으니 센스 돋는 스티커 활용도 놓치지 마시라!

좀 더 재미나게 보정하고 싶다면 <싸이메라>

여타의 다른 어플들처럼 필터의 종류가 다양한데 셀카 필터로는 ‘뷰티’ 필터가 가정 적합하다. 이것 역시 필터 효과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미용 파트에서 눈 크게, 갸름하게, 화이트닝 등 기본적인 성형을 할 수 있다. 아이라인, 볼터치, 속눈썹 등의 메이크업과 헤어도 바꿀 수 있으나 일일이 자리와 크기를 맞춰야 하고 다소 부자연스럽다. 대신 무료로 쓸 수 있는 스티커와 얼굴이 커지는 페이스팝 기능, 텍스트 입력 등 다른 어플에선 만날 수 없는 싸이메라만의 톡톡 튀는 편집 기능이 보정의 재미를 한껏 살려 줄 것.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