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미녀와 야수>의 배경이 2016년이라면?

SNS는 빼놓을 수 없다.

BYCOSMOPOLITAN2016.11.22


 

1 개스톤은 현실 세계 대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벨라를 스토킹할 것이다. 벨을 자신의 ‘와이프’로 등록하지만 벨이 승인을 하지 않아 3년째 신청만 한 상태로 머물 것. 그러는 사이 그의 타임라인은 수많은 여자들의 메시지와 셀피로 가득찰 듯. 


2 야수가 사는 곳은 복잡한 도심의 중앙에 위치한 펜트 하우스. 마법에 걸리기 전에는 시내를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전망을 확보하고 있었을 테지만 마법에 걸린 후에는 통풍구만 마주할 뿐이다. 그래도 여전히 루프탑을 보유하고 있으나 거긴 너무 추운 게 함정! 


3 벨의 아빠인 마우리스는 마차가 아닌 전기차를 몰 거다. 차가 방전되는 바람에 야수가 사는 허름한 동네에 홀로 남겨지게 된다. 한참을 헤매던 그는 “공사 중”이라고 적혀 있는 텅 빈 건물 앞에 다다른다.


4 개스톤은 달걀 대신 단백질 셰이크를 마실 것이다. 


5 벨은 아버지가 실종되고 나서 구글 맵으로 야수가 사는 펜트하우스를 찾아볼 거다. 맵을 보고찾아오는 데 성공하지만 건물에는 리셉션도 없고 밖은 춥기 때문에 건물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6 유리관에 갇힌 장미는 3D 홀로그램일 것이다. 실제로 불빛도 켜진다. 


7 책을 읽기 좋아하는 벨은 ‘킨들’을 사용할 듯. 도서 관련 사이트에서 VIP 등급도 얻었을 것이다. 


8 벨은 지방시의 드레스를 입을 것이다. 다행히 초커는 버리지 않을 듯. 요즘 다시 유행하고 있으니 말이다. 


9 개스톤은 머리 긴 남자들의 전유물이 되어버린 조그마한 ‘똥머리’를 하고 있을 거다. #나름힙스터


10 모든 촛불이 LED로 대체됐다는 이유로 루미에르는 실직 상태. 불쌍하지만 어쩔 수 없다. 


11 콕스워즈는 ‘애플 와치’로 변해있을 거다. 어쩌면 시리보다 더 나을지도? 


 

12 칩은 인스타그램 스타가 돼 있을 듯. 한창 스냅챗과 인스타 스토리에 푹 빠져있을 때다. 


13 미세스 팟은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변신! 이런 시크한 엄마를 보았나?


14  먼지떨이 바베트는 마법이 풀려 다시 사람으로 변신하면 카다시안이 될 거다. 여기서 궁금한 건 바로 ‘그 많은 카다시안 자매 중 누가 될 것이냐’다. 가장 깔끔하고 청소 잘 하는 클로이가 될 가능성에 한 표를!


15 야수는 굳이 왕자로 돌아가지 않아도 될 것이다. 벨은 어찌됐든 그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할 테니 말이다. ‘외모지상주의’가 언제적 얘기인데! 


벌써 <미녀와 야수>가 세상에 나온 지 25년이나 지났다. 실사판 개봉에 앞서 오래만에 공식 예고편이나 한 번 볼까?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How Beauty and the Beast Would Be Different in 2016’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