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어울리는 편의점 안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소믈리에 안중민과 경민석이 추천했다. 와인과 훌륭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안주들! ::와인, 편의점, 안주, 소믈리에, 추천, 간단안주, 스트링, 치즈, 크랩, 맛살, 허니버터아몬드, 순대, 치킨, 너겟, 소시지, 핫바, 다크초코렛, 갑자칩,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와인,편의점,안주,소믈리에,추천

스트링 치즈 즉석 떡볶이에 넣어 돌려 먹는 그 ‘스트링 치즈’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에 모두 잘 어울린다. 크랩 맛살 가게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준수한 해산물, 크랩은 화이트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다. 허니버터 아몬드 허니버터 열풍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화이트 와인 혹은 스파클링 와인과 즐겨보자. 순대 순대도 편의점에서 사는 시대. 특유의 향과 텍스처가 레드 와인과 의외로 잘 어울린다. 매콤한 풍미의 순대는 화이트 와인과도 페어링할 수 있다. 치킨 너겟, 닭다리 등 닭고기를 빼고 화이트 와인 푸드 페어링을 논할 수 있을까? 편의점에서 파는 ‘닭’ 중 기호에 맞는 제품을 골라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다크 초콜릿 초콜릿은 레드 와인뿐 아니라 맥주, 막걸리 등 주종을 넘나들며 품는 관대한 안주다. 감자칩 짭짜름한 감자칩과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단짠단짠’의 유혹에 빠져볼 것.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비스켓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등 식전주와 함께 내기 좋은 애피타이저.소시지와 핫바 편의점이 제공하는 ‘고기’ 중 선택 폭이 가장 넓은 것은 소시지다. 레드 와인과 즐겨볼 것. 풍미가 진한 레드 와인이라면 감칠맛 나는 ‘마늘’ 풍미의 소시지를 콕 집어 즐겨보자.